이성에 대한 호감요인 통계학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에대한 정의 및 선정배경
2.데이터 수집방법 및 데이터 특성
3.분석방법 및 분석 방법 선정 기준
4.분석결과
5.결과 해석 및 적용/활용 방법
- 본문내용
-
선정배경
검색 엔진에 ‘호감요인’이라고 검색하면 여러가지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뉴스마다 다른 요인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조는 실제 이성에게 호감을 주는 요인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이 주제를 선정했습니다.
데이터 특성
표본 : 단국대학생을 대상
표본의 크기 : 258명
조사기간 : 05.01~5.31.
분석 방법 및 분석 방법 선정 기준
빈도분석 : 가장 기본적인 분석으로, 각 문항에 대한 답변의 빈도 수를 분석하기 위해 사용된다.
신뢰도 분석 : 이 조사의 결과가 얼마만큼 신뢰할 수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사용된다.
요인분석 : 설문지의 문항들이 각각의 범주(외모,성격,배경 등)에 잘 묶이는지 판단하기 위해 사용된다.
교차분석 : 카이제곱 검정을 한다. 변수에 대해서, 두 집단이 차이가 있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사용된다. (질적변수X질적변수)
T-검정: 1개 이상의 변수에 대해서, 두 집단이 차이가 있는지를 판단하기 위해 사용된다. (질적변수X양적변수)
분산분석 : 두개의 집단이 있을 때, 각 요인 별 분산이 같은지 판단하기 위해 사용된다.
남성의 설문 -> 근거해서 외모가 가장 큼 !!
여성의 설문 -> 근거해서 성격이 가장 큼 !!
이성친구를 만들고 싶다면
남자는 성격을, 여자는 외모를 가꿔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 맥도날드 기업사명
- 시장실패 정의와 원인분석 및 시장실패 사례분석과 해결방안 제시 - 시장실패 연구레포트
- [공급사슬관리] 맥도날드 생산시스템
- [유통경영]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생산공정 사례분석
- 주류의시장현황,주류의정부규제,주류유통과정,소주유통분석,맥주유통분석,주류산업,전퉁주유통분석,와인유통분석,양주유통분석
- 제과업계의 기업 간 단체협약서 비교 분석 빙그레 VS 해태제과 빙그레 기업분석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IKEA(이케아) 전략경영 및 마케팅전략
- [마케팅]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마케팅전략(SWOT, STP, 4P)
- [경영학 A+]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