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A+]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성공 요인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7.26 / 2021.07.21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Hot Doughnuts Now
KRISPY KREME
DOUGHNUTS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Hot Doughnuts Now
CONTENTS
1
기업소개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국내시장 성공요인
향후전략 및 결론
2
3
4
5
6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선정이유
1.0
기업소개
Hot Doughnuts Now
던킨 도넛의 막강한 시장 점유율 가운데 급속한 성장
“buzz marketing”으로 대중매체 광고 지원 없이 성공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달콤한 도넛의 맛으로 마니아 층 형성”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기업소개
1.0
기업소개
Hot Doughnuts Now
회사명: 크리스피 크림 사
본사위치: 로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살렘
설립연도: 1937년
대표: 스콧 리벤굿
소유형태: 상장기업 (뉴욕 증권거래소 KKD)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기업연혁
1.0
기업소개
Hot Doughnuts Now
1937년 7월 13일
7월 13일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윈스턴살렘 매장에서 판매.
1950년대
도넛 제조 과정의 기계화 / 자동화
사용하는 도넛 제조 과정의 기본.
1973년 8월 16일 설립자 버몬 루도프 사망.
1996년 6월 26일
뉴욕 웨스트 23번가 265번지 크리스피 크림 매장 뉴욕 최초 오픈
2000년 4월 5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EM으로 나스닥 상장 후 첫 공모
2001년 5월 17일
KKD로 뉴욕증권거래소로 이전 상장
2001년 12월 11일
캐나다 토론토 외곽 온타리오 미시수가에 최초 해외매장 오픈.
2004년 11월 9일
국내 롯데쇼핑㈜과 인터내셔널사업계약을 체결,
2004년 12월 신촌 1호전 오픈.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분포현황
1.0
기업소개
Hot Doughnuts Now
“buzz marketing”으로 대중매체 광고 지원 없이 성공
현재 10개국에서 크리스피 크림을 맛볼 수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는 우리나라의 신촌점에
첫 번째로 도입됨 국내에서는 26개 매장을 운영
Krispy Kreme
D O U G H N U T S
Krispy Kreme
도넛시장현황
1.0
기업소개
Hot Doughnuts Now
국내 도넛 시장 규모
2007년 약 1500억 원(추정)
던킨 도너츠의 독점 형태
시장 점유율
기타
74%
21%
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