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8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하고 싶은 말
-
정말 레포트보다 한 단계위의 논문 스타일의 마케팅 조사론 입니다
정말 뛰어나게 작성 했습니다
에이뿔 확실히 보장 합니다
피피티 구성과 내용 모두 보장 합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주제선정 동기
2. 연구 문제
3. 연구의 배경
Ⅱ. 본론
1. 이론적 배경
2. 실증분석
Ⅲ. 결론
1. 연구 요약
2. 향후 전략 제시
3. 연구의 한계점 및
추후과제
- 본문내용
-
연구문제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남성소비자들의 외모에 대한 인식 및 외모관리에 대한 태도를 분석한다.
연구문제 2
남성화장품의 사용실태에 대하여 기능성화장품, 색조화장품에 대한 태도를 분석하고, 사용자에 대하여 연령별, 직업별, 소득별로 비교분석 한다.
기능성화장품과 색조화장품에 대한 태도가 연령별 소득별로는 일원배치분석
결과 유의하지 않은 결과를 얻어 기각됨
직업별 특성에 따라 이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함과
유의성을 가짐 (회사원 3.3이상으로 가장 높음)
빈도분석의 경우 이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 사용은 49%로 나타남
- 참고문헌
-
수 많은 논문들
기사들
설문지 직접 작성 하여 150명 설문 조사 내용
spss활용
전문인 소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