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레포트보다 한 단계위의 논문 스타일의 마케팅 조사론 입니다
정말 뛰어나게 작성 했습니다
에이뿔 확실히 보장 합니다
피피티 구성과 내용 모두 보장 합니다.
목차
Ⅰ. 서론
1. 주제선정 동기
2. 연구 문제
3. 연구의 배경

Ⅱ. 본론
1. 이론적 배경
2. 실증분석

Ⅲ. 결론
1. 연구 요약
2. 향후 전략 제시
3. 연구의 한계점 및
추후과제
본문내용
연구문제 1
조사대상자의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남성소비자들의 외모에 대한 인식 및 외모관리에 대한 태도를 분석한다.
연구문제 2
남성화장품의 사용실태에 대하여 기능성화장품, 색조화장품에 대한 태도를 분석하고, 사용자에 대하여 연령별, 직업별, 소득별로 비교분석 한다.
기능성화장품과 색조화장품에 대한 태도가 연령별 소득별로는 일원배치분석
결과 유의하지 않은 결과를 얻어 기각됨

직업별 특성에 따라 이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함과
유의성을 가짐 (회사원 3.3이상으로 가장 높음)

빈도분석의 경우 이성의 호감을 얻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 사용은 49%로 나타남
참고문헌
수 많은 논문들
기사들
설문지 직접 작성 하여 150명 설문 조사 내용
spss활용
전문인 소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헤나의 이해9
  • 화장품학 - 헤나시작하는말03년2학기 교양과목으로 화장품학을 들으면서 평소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상식들과 잘못 알고 있었던 부분들이 많았다. 그래서 이번 레포트 주제도 의외로 사람들이 모르는 특별한 주제로 작성해보려고 고심한끝에 헤나에 관해서 알아보려고 결정했다. 여성들은 헤나에 관해 인터넷과 여러 여성 잡지와 대중매체를 통해 자주 접한 것 같았지만 내가 아는 주위의 남성들의 경우에는 여성들과는 달리 헤나에 관해서 모르는 부

  • 여드름의 치료법
  • 남성의 경우 여성에 비해 좀 더 심하면서 오래 지속되는 여드름이 많습니다. 여성 여드름의 경우 생리 주기에 따른 호르몬 변화나 잘 못 된 화장품 사용에 따라 여드름이 심해졌다 좋아졌다를 반복하는 경우가 있고 특히 화장품 사용에 따른 여드름의 경우 성인이 되서 까지 지속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2) 여드름의 원인.여드름의 발생은 모피지선의 염증성 질환에 기인하며, 사춘기와 젊은 연령층의 얼굴피부 모낭에 염증을 일으키는 매우 흔한 피부 질

  • [국제경영사례]LG생활건강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분석
  • Ⅰ. 서 론 생산성본부가 발표한 해외소비자 동향에 나타난 한국 브랜드의 현주소는 참담하다. 삼성을 제외하고는 국내 어느 기업도 순위에 오르지 못했다. 그것도 미국, 유럽 등 먼 나라가 아닌 바로 ‘앞마당으로 여겨온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에서 조사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충격적이다. 이번에 조사한 품목으로는 이동통신단말기, 노트북PC, DVD플레이어, 남성용 수동면도기, 여성용 기초화장품 등 5개이며 이 중 아시아 소비자들에

  • [여성심리학] 여성성과 남성성의 차이에 대해
  • 1. 들어가며2. 드라마에 반영된 변화한 여성의 모습3.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남성의 여성화4. 수업시간에 배운 여성과 남성의 사회적 성격적 특성에 관한 이론5. 우리가 실행한 설문조사와 그 결론6. 높은 공격성을 가진 여성의 예7. 성차가 발생되는 이유에 대한 이론과 보고서를 마무리 하며.8. 우리가 레포트를 하면서느낀점에 대해서.★1. 들어가며 여성성과 남성성이 있는 것일까?현대사회에서는 “여성은 이렇다, 남성은 이렇다

  • 태평양 화장품 방문 보고서
  • 화장품을 즐겨 쓰면서도 태평양이라는 기업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지도자와 리더십 조별발표를 위해 조사하면서 태평양이 화장품뿐만 아니라 각종 건강, 생활용품으로도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우리 생활에 이미 친숙하게 다가와 있었음을 알 수 있었다. 국내 화장품브랜드점유율로는 부동의1위를 고수하면서도 홍콩, 중국시장 진출 등 해외진출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태평양은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함으로서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