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 세중게임박스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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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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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중게임박스
1. (주)세중게임박스에 대하여...
2. 초반 (주)세중게임박스의 X-box 기본 마케팅 구도
세중게임박스의 유통문제점
1. X박스 게이머들 성났다
2. X박스 유통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
3. 지금 세중은?
최근 '살리자 X박스' 그 이면의 진실
세중게임박스의 새로운 대표와의 인터뷰 내용
Xbox Live관련 마케팅 질문 / 대답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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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세중게임박스에 대하여...
Microsoft社의 차세대 비디오 콘솔 게임기인 X-box의 한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주)세중게임박스는 2002년 9월 5일에 설립되었으며 X-box와 다양한 소프트 웨어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소비자 밀착형 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을 견인하고 국내 게임 산업의 국제 경쟁력 확보를 기본 전략으로 하고 있다.
또한 2003년부터 본격적으로 전개될 X-box Live service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네트워크 기반의 새로운 비디오 콘솔 게임 문화 보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세중게임박스는 국내 최대 여행사인 (주)세중의 관계사로, 세중 컨설팅, 세중 정보기술, 세중 엔지니어링 등의 관계사를 가지고 있으며, 특히 세중 정보기술은 마이크로소프트의 LAR(Large Account Reseller) 파트너로 연매출 300억원을 상회하는 LAR매출 부문 국내 1위로 확고히 자리 잡았으며, 마이크로소프트와 오랫동안 사업을 함께 해왔다.
X-box는 Microsoft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로서. 2001년 11월 15일 북미지역 발매를 선두로 2002년 2월에는 일본, 3월에는 유럽에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03년부터 브로드 밴드에 기반한 Xbox Live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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