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매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6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상황분석
02소비자분석
03커뮤니케이션전략
04매체전략제안
- 본문내용
-
“온라인에서의 쇼핑은 단순히 가격을 비교하고 검색하고 기다리면서
구매하는 과정 이상의, 듣고 얘기하고 즐기는 취미 생활로서 재미있는
쇼핑이어야 하며 이는 곧 '11번가'가 제시하는 가치 있는 쇼핑의 형태일 것”
"구매의 편리함과 함께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롭고 미래지향적인 쇼핑을 선사하겠다”
SK텔레콤 홈페이지에서 발췌 2008.02
11번가가 지향하는 오픈마켓은 단순히 구매가 아닌 즐겁고 가치있는 쇼핑
‘어카운트 바(account bar)’라고 불리우는 화면 하단의 쇼핑 바,
이는 웹 사이트 전반에서 계속 노출되어 있어 구매자의 구매에 도움
“빠른 쇼핑”을 클릭하면 기본 메인 페이지가 열리지만
“즐거운 쇼핑”을 누르면 지도에 여러 가지 쇼핑 정보가 표시
지도 (위치)와 쇼핑 카테고리, 상품 등이 혼합된 플래시로 만든 인터페이스 제공
SKT '11번가‘ 오픈 한 달 여 만에 10만명 가입자 돌파!
-2010.4 헤럴드 경제
시장진입 1년 반 만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고객만족도 조사 11번가 1위 차지
-2011.7 머니투데이
오픈마켓 11번가 모바일쇼핑 월 거래 매출 18억원 돌파
-2011.3 네이트 뉴스
2011년 11번가 거래액 3조원을 돌파, 총 매출 2천 억 원 달성
-2011 SK텔레콤 홈페이지
2012년 현재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는데 성공
- 참고문헌
-
2010.4 헤럴드 경제
2011.7 머니투데이
2011.3 네이트 뉴스
2012.5 매일경제
SK텔레콤 홈페이지
SK PLANET 사이트
11번가 Twitter
11번가 facebook
방송통신위원회
KT경제경영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 기업의 동기부여 사례
- 사우스웨스트항공 vs 컨티넨탈항공 기업비교분석과 사우스웨스트항공 경영성공사례와 컨티넨탈항공 실패사례분석및 미래전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