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비즈니스]신규오픈마켓 ’11번가(11st)’의 차별화를 위한 온라인마케팅 전략(A+리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11.23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신촌Y대 경영대학 [인터넷비즈니스]수업 기말과제로 발표하여 팀원 전원이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기존의 G마켓, 옥션, 인터파크등이 장악하고 있는 인터넷쇼핑몰 시장에서 SK텔레콤가 야심차게 오픈한 인터넷쇼핑몰 '11번가(11st)'의 시장점유율 향상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일반적인 PPT자료와는 차원이 다른 깔끔함과 치밀한 구성으로 100% 만족하시라 확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차를 참고하시고 많은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
- 목차
-
I. 일반개요
1. 발표 개요
2. 기업 소개
3. 오픈마켓 시장 현황
4. SKT의 Commerce 진출 이유
II. 마케팅 전략
1. 11번가의 Identity
2. 마케팅 차별화 전략
3. 전략 수립 방법
III. MKIS의 활용
1. 시스템 종류
2. 시스템 활용 방법
3. 기타 접근법의 활용
IV. 사업현황
1. 시장점유율 및 매출현황
2. 하반기 추진 방향
3. 사업목표 및 계획
V. 결론
- 본문내용
-
FUN SHOPING
1) 판매자 지원센터
판매자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교육•상담 및 촬영을 위한 스튜디오, 물품 관리를 위한 IT솔루션 등을 무료로 제공 (각종 부대시설 대여가능)
2) 위조품 판매 방지
위조품 판매 피해방지를 위해 가장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해결책인'판매자 공인인증시스템 도입’과‘위조품 110%보상제’와 같은 클린 캠페인 실시
3) 최저수준의 판매수수료
판매자의 편의를 위해 정산 기간을 2일로 단축하고, 평균 판매 수수료는 금융수수료를 포함하여 경쟁사 대비 최저 수수료를 내세움
4) 가맹점 포인트 제도
이용자들의 거래실적에 따른 포인트를 제공하고, 이 포인트를 T포인트와 OK캐쉬백으로 전환하여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음
5) 즐거운 쇼핑
오프라인 쇼핑경험을 온라인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색다른 UI 구현 (서울의 지도에서 각 지역을 찾아 들어가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6) 다양한 오락 컨텐츠
커뮤니티 활성화와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채핑(쇼핑+채팅), 음악감상, 상품배틀, 쇼핑블로그 등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
7) 기존 인프라 연계 마케팅
SKT의 이동통신 가입자와, 체리야닷컴, 모닝365, 네이트닷컴, 네이트온, 싸이월드, 아이스박스, 멜론, 토씨 등과 같은 기존 고객 대상으로 마케팅
8) 타 서비스와의 프로모션
국내 4대 포털을 대상으로 포인트.할인쿠폰. 배송비 무료지원과 같은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 유입을 극대화시켜 판매활성화
<중략>
* 프리젠테이션 특성상 관련 이미지화일 및 분석도표 다수 수록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의 양이나 내용면은 우수하나 자료자체의 내용이 초기 11번가의 대상이라 현재의 11번가 조사에는 많은 도움이 안됨
- rei***
(2010.11.16 00:06:08)
-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다운받아보니까 전혀 아깝지않네용^^ 너무 맘에들어용~
- rlago***
(2008.11.29 21:58:2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