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크리스피 크림도넛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19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및 시장현황
2.환경분석
3.자사분석
4.경쟁사 분석
5.국내시장 성공요인
6.향후전략 및 결론
- 본문내용
-
기업소개
Krispy Kreme
던킨 도넛의 막강한 시장 점유율 가운데 급속한 성장
“buzz marketing”으로 대중매체 광고 지원 없이 성공
“buzz marketing”으로 대중매체 광고 지원 없이 성공
회사명: 크리스피 크림 사
본사위치: 로스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살렘
설립연도: 1937년
대표: 스콧 리벤굿
소유형태: 상장기업 (뉴욕 증권거래소 KKD)
1937년 7월 13일
7월 13일 최초의 크리스피 크림 도넛 윈스턴살렘 매장에서 판매.
1950년대
도넛 제조 과정의 기계화 / 자동화
사용하는 도넛 제조 과정의 기본.
1973년 8월 16일 설립자 버몬 루도프 사망.
1996년 6월 26일
뉴욕 웨스트 23번가 265번지 크리스피 크림 매장 뉴욕 최초 오픈
2000년 4월 5
크리스피 크림 도넛, KREM으로 나스닥 상장 후 첫 공모
2001년 5월 17일
KKD로 뉴욕증권거래소로 이전 상장
2001년 12월 11일
캐나다 토론토 외곽 온타리오 미시수가에 최초 해외매장 오픈.
2004년 11월 9일
국내 롯데쇼핑㈜과 인터내셔널사업계약을 체결,
2004년 12월 신촌 1호전 오픈.
현재 10개국에서 크리스피 크림을 맛볼 수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는 우리나라의 신촌점에
첫 번째로 도입됨 국내에서는 26개 매장을 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