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 한국시장 진출과 마케팅전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04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시장에 진출한 유니클로(UNIQLO)의 SWOT분석과 제품, 가격, 유통, 촉진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소개.

목차
1. SPA: (1) 개념 (2) 유형
2. 글로벌 SPA 브랜드 한국시장 진출 실태
3. UNIQLO 기업소개
4. UNIQLO SWOT 분석
5. UNIQLO 마케팅 전략: 4Ps
출처
본문내용
유니클로는 ', 클로징 웨어 (Unique, Clothing Wearhouse)'의 약자로 유니크, 즉 독특하고 다양한 의류창고’라는 뜻이다. 야나이 다다시 GAP을 꿈꾸며 지난 84년 6월 히로시마에 1호점을 . 91년 ‘패스트 리테일링 (Fast Retailing)’으로 회사명을 변경, ‘패스트푸드의 완전 시스템화한 형태를 패션 산업에서 확립하고 캐주얼의 스탠더드를 스스로 만든다.'는 제조 소매업 ‘SPA'를 선언했다. 2004년 12월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57개 매장 (2011년 기준)을 오픈하고 있다. 유니클로의 성공적인 마케팅전략에 대해 살펴본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UNIQLO 유니클로 한국진출 마케팅성공사례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전략분석
  • CONTENTS1. 유니클로 기업소개 SPA BRAND ? SPA BRAND 특징국내 SPA 브랜드 시장규모 유니클로 연혁유니클로 발전과정2. 세계속의 유니클로유니클로의 성공– 유니클로의 글로벌 전략– 유니클로 성공요인분석3. 유니클로의 한국진출 사례분석성과지표SWOT분석유니클로의 한국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참고문헌 및 출처 1. 유니클로 기업소개 SPA BRAND ? 국내 SPA 브랜드 시장규모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한 업체가 제품을 기획하

  • UNIQLO 유니클로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SWOT분석과 유니클로 향후개선방향 제안
  • CONTENTS1. 유니클로 기업선정배경2. SPA 개념분석3. 유니클로 기업소개4. 유니클로 핵심역량분석(1) 가격경쟁 우위(2) 폭넓은 고객층(3) 점포 주도의 운영방식(4) 경쟁브랜드와의 차별화(5) 현지화 전략(6) 다양하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소재’ 5. 유니클로 vs 자라 (ZARA) 전략비교6. 유니클로 vs 스파오 (SPAO)7. 유니클로 한국시장 진출배경8. 유니클로 SWOT 분석9. 유니클로 한국시장 진입전략분석10. 유니클로 한국시장진출 성과분석11.결론 및 유

  • [UNIQLO 한국시장 성공사례]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유니클로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유니클로 한국시장 성공사례분석 레포트
  • 유니클로 경영전략과한국시장 성공사례INDEX1. 유니클로 기업소개 2. 유니클로 진출국가분석1) 미국 시장환경분석2) 유니클로의 미국시장 진출배경3) 한국 시장환경분석4) 유니클로의 한국시장 진출배경3. SPA 산업분석1) 5 forces 모델 분석 2) SPA시장내에서 유니클로의 경쟁적 위치4. 유니클로 기업분석1) 유니클로 SWOT 분석2) 유니클로 가치사슬 분석(1) R&D 전략(2) 머천다이징 전략(3) 생산전략(4) 유통전략(5) 판매전략(6) 서비스전략5. 경쟁사 전

  • ZARA 자라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ZARA 한국진출 성공전략분석/ ZARA 향후전략제안
  • 전략 분석(1)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ZARA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romotion (촉진전략)4) Place (유통전략)4. ZARA의 한국시장진출 성공사례(1) 자라(ZARA)의 한국시장 진출방식(2) 한국시장 환경분석 (3C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경쟁사분석 (Competitor)-H&M(스웨덴)-유니클로3) 소비자분석 (Consumer)(3) 자라(ZARA)의 한국시장 현지화 전략1) 주요 거점도시 집중공략2)

  • UNIQLO 유니클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한국진출전략 사례연구및 유니클로 미래전망연구
  • 유니클로 한국진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유니클로 브랜드 소개2. 유니클로 브랜드 성공 History3. 유니클로 매출현황분석4. SPA브랜드의 본질과 특징5. 유니클로 SWOT 분석(1) 강점(Strength)(2) 약점(Weakness)(3) 기회(Opportunity)(4) 위협(Threat)6. 유니클로 제품분석7. 유니클로 마케팅전략(1) SNS 마케팅(2) 스타 마케팅(3) CSR 마케팅(4) 온라인 마케팅8. 유니클로 한국진출 전략연구(1) 한국시장 진입방식(2) 한국시장 진출전략1) 저가격전략2) 품질전략3) 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