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rative essay]한국과 핀란드의 교육제도 비교 영어에세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5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한국과 필란드의 교육제도를 비교한 comparative essay입니다.
과가 영어교육과라 essay에 자신있구요
또 A+받았었고 외국인 교수님께 5번 피드백 받았던걸로 기억합니다.
해피캠퍼스에서 많이 팔린 자료에요^^
믿고 구매하셔도 됩니당!
목차
핀란드와 한국 교육제도 차이를 적은 영어에세이 입니다.
본문내용
Differences between Finland and Korea education



'Our students studies with laughing, but your nation's students do with crying.' is mentioned by Finland educational official ranking first in PISA, which is the international student assessment. This mention is really shocking to Korea because it hit the mark. Korea education system and Finland is really differen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졸업] [영문학, 매슈 아놀드] 매슈 아놀드의 비평 해설
  • 교육에 대한 글들과 종교에 대한 글들을 이해하는데 최고의 준비를 갖추게 된다(xi-xii). 그럼에도 그의 여러 글들 가운데 절정을 이루는 것은 『문화와 무질서』(Culture and Anarchy)이다. 이 책이 그가 이제까지 쓴 저술들 가운데 최고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의 가장 개성적인 발언임에는 틀림이 없다. 그러므로 이 저술은 생기 넘치는 산문(prose)의 걸작(傑作)인 동시에 위대한 시인의 시에 대한 위대한 옹호(defense)이며, 심오한 종교서로서, 영어로 쓰여진 가

  • 국가공무원 영어기출문제(1993~2006년 9급,7급,국회8급기출문제집)
  • 영어 기출문제 목록처음으로 (ctrl + pageup)국가직7급 기출문제국가직9급 기출문제1985년8.25국가직7급영어1985년3.24국가직9급영어1986년8.3국가직7급영어1986년3.23국가직9급영어1987년8.2국가직7급영어1987년3.22국가직9급영어1988년7.31국가직7급영어1988년3.20국가직9급영어1989년7.30국가직7급영어1989년3.19국가직9급영어1990년7.29국가직7급영어1990년3.25국가직9급영어1991년7.28국가직7급영어1991년3.17국가직9급영어1

  • 국외 연수 보고서(평생교육)
  • 비교 검토하였습니다. 또한 현지 중등학교 등 교육기관을 직접 방문하여 수업을 참관하고 관계자들을 만나 필요한 내용을 파악하고 유익한 정보교환을 하였습니다.우리 모두가 주지하다시피 미국이란 나라는 그 국토면적의 광할함과 더불어 모든 분야의 시스템이 합리적이면서도 매우 다양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어찌보면 오늘날 세계의 유일무이한 초강대국인 미국을 짧다면 짧은 현지 체재 동안에 전부 이해하고, 특히 이들의 교육제도 및 행

  • 수행평가 정착을 위한 교육평가 운영 방안
  • 교육, 직소우(jigsaw), 개념도 구성하기 등)이 곧 수행평가를 위한 좋은 평가 방법이 될 수도 있다.1. 서술형 및 논술형 검사서술형 평가 혹은 논술형 평가란 영어의 에세이 테스트(essay test)를 번역한 것으로, 흔히 주관식 평가라고 하기도 한다. 이 평가 방식은 학생으로 하여금 출제자가 제시한 답을 선택하도록 하는 평가 방식이 아니라 학생이 답이라고 생각하는 지식이나 의견 등을 직접 서술하도록 하는 평가 방식이다. 서술형 및 논술형 평가의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고려대학교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위원회98 교육부 정책 연구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프로그램 ) 1999. 2연구책임자 : 노명완 (고려대학교)공동연구원 : 박영목 (홍익대학교)박인기 (인천교육대학교)이인제 (한국교육과정평가원)협력연구원 : 고성욱 (서울교육대학교 부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