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포스코의 글로벌 경영 -유럽시장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선정동기
포스코 소개
세계의 철강산업
신시장개척 – 유럽시장
작성소감
- 본문내용
-
01 기업선정동기
포스코는 우리나라의 대표철강기업.
1960년대부터 시작한 오랜 역사를 가진 기업.
세계적으로 유명한 글로벌 기업.
> 글로벌 경영수업에 맞는 기업으로써 포스코가 어떤 전략과 경영방식으로 세계 철강시장의 자리에 우뚝 서게 되었는지 알고 싶어서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기업소개
- 세계 최고의 철강 기업으로 자리잡은 대한민국 대표기업.
- 세계 철강업체 중 가장 견실한 성장을 거듭.
- 1998~1999년, 2001년 ; 세계 1위의 철강업체.
-> 이후 경쟁사들의 M&A로 인해 1위권 밀려남.
포스코 글로벌 경영 분석
포커스 국가군
-베트남, 중국, 인도
-글로벌 구매거점, 설계센터
인큐베이트 국가군
-중남미, 중동, 아프리카
-중장기적으로 새로운 사업영역 확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