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혁신] 혁신적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혁신이란 무엇인가?

혁신적 마케팅 성공 사례 (카페베네)

CS경영 혁신 성공 사례 (신한은행)

유통 혁신 성공 사례 (롯데슈퍼)

성공사례의 공통점 분석

결론
본문내용
혁신(INNOVATION)이란 무엇인가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전달하는 프로세스

개인이나 그것을 수용할 단위가 새롭다고 인식한 아이디어 · 방법 · 물건

고객이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활동

혁신의 5가지 기준

상대적 장점 : 기존의 것에 비해서 낫다고 생각 하는가?
복잡성 : 쓰기 쉽고 알기 쉽게 보이는가?
시험성 : 채택 결정 전에 그것을 시험해 볼 수 있는가?
적합성 : 사람들의 가치, 경험, 필요와 일치하는가?
관찰 가능성 : 결과를 알아보기 얼마나 쉬운가?

혁신적 마케팅 성공사례 (카페베네)

최단 기간 최다 매장 수 돌파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커피 전문점”

연 매출 1천 억 돌파

업계 최초 600호 점 돌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제목만 들어가있네요. 세부적인내용 전혀없음
  • upto***
    (2013.06.03 17:34:24)
회원 추천자료
  • 실제 경영하고 있는 기업 중 경영혁신에 성공한 사례를 통해 경영혁신을 정의하시오
  • 혁신을 하게 되면 먼저 첨단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날로 가속화되어 가는 다양한 혁신의 속도에 반응하여 이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게 된다.다시 말해 현존하는 기술과 경영방법을 사회의 흐름에 맞게 혁신적으로 재편성하는 것이다. 이러한 혁신은 명료한 경영비전을 토대로 한 경영기법과 대량의 정보를 컴퓨터를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화를 전제로 하고 있다.경영혁신에 성공하기 위해서 기업은 현재보다는 미

  • [기업] 기업의 업무분석과 성공사례
  • 사례를 커뮤니케이션 성공 사례로 뽑았다.3. GE의 커뮤니케이션 성공 사례 GE가 본격적인 혁신을 시도한 것은 다른 여러 직원들의 참여와 노력이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잭 웰치 회장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그는 GE를 세계적인 기업으로 키우기 위해서 1등 아니면 2등 전략, 다운사이징, 워크아웃, 벽 없는 조직, 세계화, 그리고 6시그마4) 시그마(sigma: )라는 통계척도를 사용하여 모든 품질수준을 정량적으로 평가하고, 문제해결 과정과 전문가 양성 등

  • [성공요인분석]이랜드(ELAND)사의 성공사례
  • E.LAND 사의 성공사례과 목 : 담당교수 : 조 명 : 학 번 : 성 명 : 목 차이랜드의 성장과정과 성공요인가. 성장과정나. 성공요인마케팅 5P관점에서 본 이랜드 성공전략가. 상품 전략(product)나. 가격 정책(price)다. 광고 촉진정책(promotion)(1) 유통 및 상권(place)정책-프랜차이즈 시스템(2) 인적자원(person)정책기업활동 영역에서 본 성공사례가. 적극적인 신제품 개발나. 혁신적인 유통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1) 프랜차이즈 시스템(2) 독특한 마케팅 커

  • `애플`의 성공사례와 혁신적 사고
  • 경제 수필‘애플’의 성공사례와 혁신적 사고‘애플’의 성공사례와 혁신적 사고요즘 나라가 외국에서 온 작은 핸드폰 하나로 요란하다. 이 작은 물건은 관련 기업들의 주가를 들었다 놨다하며, 동종 핸드폰 업계의 신제품 개발을 부추길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인터넷과 각종 IT기기들의 사용경향까지 바꾸고 있다. 우리나라에 출시되자 마자 첫 주 만에 손바닥만하게 작은 그 ‘녀석’은 국내 휴대폰 판매량 1위까지 꿰어 찼다. 이는 국내 시장에

  •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개념,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필요성,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목표,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구성요소,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실행절차,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성공사례 분석
  •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개념,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필요성,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목표,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구성요소,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실행절차,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성공사례 분석Ⅰ. 서론Ⅱ.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개념1. 프로세스 지향(process-oriented)2. 근본적인 재고와 혁신적인 재설계3. 극적인 성과 향상Ⅲ. 비즈니스리엔지니어링의 필요성1. 기업 경영환경의 변화2. 조직의 복잡성 증대와 효율성 저하3. 정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