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홍진HJC 해외진출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선정배경 / 기업 및 CEO소개
2. 해외진출국 및 핵심사업 현황
Ⅱ. 본론
1. 해외진출동기 & 방법, 진입시장 선택
2. 해외진출사례분석 / 문제점
3. HJC 기업전략, 경쟁사 현황
Ⅲ. 결론
- 본문내용
-
복수브랜드 전략 : 차별화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하여 복수 브랜드 전
략을 구사하고 있다. 즉 고가인 ‘SUOMY’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으며, 저
가 브랜드인 ‘BOX’를 인수함으로써 중급 브랜드 HJC와 차별화하였다.
아울러 생산측면에서도 한국은 고급제품, 중국은 중급, 베트남에서는 하
급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분업체제를 구축하였다.
멈춰버린 국내 오토바이 시장
[ 내수 시장의 비활성화]
70~80년대 사람들의 부정적 인식
90년대 외환위기
수입 오토바이의 강세
오토바이에 대한 국가의 강한 규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