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론
<배스킨라빈스 소개>
<배스킨라빈스의 한국시장 진출 4P전략>

2.본론
<한국진출 IMC전략>

3.결론
<IMC 성과분석>
<향후전략>

본문내용
글로벌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에 의해 만들어졌다.
어니 라빈스는 미국 워싱톤주의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나 소년시절부터 아이스크림의 제조에 관계하고 있었고 버튼 배스킨은 일리노주에서 잡화점을 경영하며 고객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좋은가? 라는 󰡒장사의 요령󰡓을 체험하고 있었다.
이 두사람이 만난 것은 제 2차 세계대전중인 New-Caledonia (현 스콜트랜드)섬이었다. 그리고 이 섬에서 라빈스가 섬의 여러 가지 과일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배스킨이 병사들에게 팔러 다니면서 큰 호평을 얻었던 것이다. 이때, 두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타입의 아이스크림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겨났다.
종전 후 1945년에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주 그랜텔이라는 곳에 󰡒스노우버드 아이스크림점(Snow Bird Ice CreamStore)󰡓을 개점하여 당시 21가지의 독특한 풍미의 아이스크림을 준비 판매한다.
사람들은 독특한 새로운 풍미를 좋아하며 이 점포는 대성공을 거두었고, 그 이후 점차로 점포의 수를 늘렸다. 이즈음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 비즈니스를 다른 사람에게도 전수하여 준다면 사람들이 좀 더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두사람의 이름을 합쳐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사업을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 한국 타이어의 CSR 활동과 IMC전략
  • H.LOHAS행복을 향한 DrivingINDEXⅠ.상황분석 Ⅱ.목표Ⅲ. 컨셉&타겟Ⅳ. IMC 전략Ⅴ. 예산&스케줄Ⅵ. 평가상황분석 목표 컨셉&타겟 IMC 전략 예산&스케줄 평가한국 타이어국내 업계 최대의 사업 규모를 기반으로 한 타이어 회사국내 타이어 시장 50%를 차지, 독보적 1위 기업1타이어 업계 독보적 1위 기업타이어 업계 독보적 1위 기업한국 타이어12006년부터 5년 연속 매출 세계 7위매출의 80% 이상이 해외 시장전 세게 180여 개국에 타이어 공급상

  • [광고경영] 나뚜루와 베스킨라빈스 IMC전략비교분석
  • 베스킨라빈스가 지배해온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기에 그 선전이 더욱 눈에 띈다. 하지만, 시장에 출시된 지 6년이나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배스킨라빈스나 하겐다즈 등 다른 아이스크림 브랜드에 비해 특이할 만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지 못하여 아쉬움이 남는다. 이번 광고경영 팀프로젝트를 통해 업계 1위를 달리고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IMC전략과 그에 대비한 나뚜루의 IMC전략을 비교 분석하여 각 브랜드의 장∙단

  • [광고학] 빙그레 인스턴트 커피 `ACAFERA` IMC전략
  • IMC StrategyATLBTL위의 모든 결과를 토대로 저희는 표적청중에게 저희 아카페라 제품은 언제 어느 장소 어떤 상황에서도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어울림의포지션을 제공하려고 합니다. 다음은 IMC 전략입니다. Purpose브랜드 노출 빈도를 높여 브랜드 재인 형성2. 경쟁사 대비 매출액 1위 달성3C AnalysisSWOT AnalysisSTP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IMC StrategyATLBTLImc 목표: 쓴맛을 부담스러워하는 10대후반~20대초반의 소

  • [광고학] `위기가정 무한돌봄 사업` IMC전략
  • ‘위기가정 무한돌봄 사업’을세계적 복지 표준 모델 서비스로 만들 IMC전략경기도전국아시아세계무한 돌봄의 목표전국전국화를 통해 세계로 뻗어나가는세계적인 복지 정책 시스템으로 발전해 나가는 것입니다.무한 돌봄이란?무한 돌봄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위기가정과 저소득층을 돕는 경기도만의 복지정책이다.중앙정부의 복지제도인 기초 생활보장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최대 4개월까지만 지원하는 긴급 복지지원제도로

  • [광고학] LH기업이미지 상승을 위한 IMC전략
  • IMC StrategyTV광고에는 사랑 행복 희망이 있습니다.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VIDEOAUDIO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희망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희망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사랑 편VIDEOAUDIOTV 광고 시안 – 사랑 편VIDEOAUDIO인쇄 광고거울은 보는 아이는 서민적 이미지로 어두운 색 표현거울을 통하여 행복한 가정을 꿈꾸는 듯한 인쇄광고로 LH가 이뤄 줄수 잇는 행복 희망 사랑의 실현을감각적으로 표현한 인쇄Love Ha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