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베스킨라빈스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배스킨라빈스 소개>
<배스킨라빈스의 한국시장 진출 4P전략>
2.본론
<한국진출 IMC전략>
3.결론
<IMC 성과분석>
<향후전략>
- 본문내용
-
글로벌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어니라빈스와 버튼배스킨에 의해 만들어졌다.
어니 라빈스는 미국 워싱톤주의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나 소년시절부터 아이스크림의 제조에 관계하고 있었고 버튼 배스킨은 일리노주에서 잡화점을 경영하며 고객들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좋은가? 라는 장사의 요령을 체험하고 있었다.
이 두사람이 만난 것은 제 2차 세계대전중인 New-Caledonia (현 스콜트랜드)섬이었다. 그리고 이 섬에서 라빈스가 섬의 여러 가지 과일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을 만들고, 배스킨이 병사들에게 팔러 다니면서 큰 호평을 얻었던 것이다. 이때, 두 사람 사이에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타입의 아이스크림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생겨났다.
종전 후 1945년에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주 그랜텔이라는 곳에 스노우버드 아이스크림점(Snow Bird Ice CreamStore)을 개점하여 당시 21가지의 독특한 풍미의 아이스크림을 준비 판매한다.
사람들은 독특한 새로운 풍미를 좋아하며 이 점포는 대성공을 거두었고, 그 이후 점차로 점포의 수를 늘렸다. 이즈음 두 사람은 아이스크림 비즈니스를 다른 사람에게도 전수하여 준다면 사람들이 좀 더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하고 두사람의 이름을 합쳐 [프랜차이즈 시스템(Franchise system)]에 의한 사업을 시작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