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LH기업이미지 상승을 위한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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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보금자리를 위해서 필요한 것은?
토지공사 & 주택공사
각 공사가 하는 일
이미지는?
브랜드 호감도 점수
새롭게 통합한 LH
LH의 노력 - TV광고(모녀편)
LH의 노력 - TV광고(연인편)
LH의 노력 - PR활동
LH 관련 인지도,이미지 조사
IMC Strategy
TV 광고 시안 – 희망 편
VIDEO
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

ATL - TV 광고 시안 (행복 편)


TV 광고 시안 – 희망 편
TV 광고 시안 – 사랑 편

인쇄 광고
BTL - I-Phone 어플리케이션
BTL – 배너 광고
본문내용
토지공사

토지의 취득·개발·공급
신도시 건설
지역 종합개발사업
행정중심복합도시‘세종’ 건설 등


주택 공사

주택을 건설·공급 및
관리
불량주택을 개량
도시 건설
주거복지(임대주택) 등


이성적 소구가
필요한 광고가
감성적 소구를 하여
정확한 정보전달이
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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