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SPC그룹의 IMC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nalyze
기업 / 시장 / 경쟁사 분석
2. Problem &
Opportunity
3. Creative
컨셉 / 목표 / 타겟 / 슬로건
4. IMC
5. Planning
- 본문내용
-
"식품 업계 동향을 파악하라!"
식품전문기업 SPC, 그렇다면 現 식품 업계의 트렌드는 무엇인가?
"가공은 이제 가라!"
소비자는 단순한 재료를 원한다.
제품에 '깨끗하고, 심플하며, 확실한' 것이 들어있다는 것을 인식시키기!
천연 감미료 론칭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이유는, 바로 이 때문이다.
"과일과 채소의 부활"
: 제조사들은 점점 더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환경 존중에 더 가까이!"
: '복지'가 안건의 핵심으로 부상하였고, 이에 따라 제조사들은 대체 단백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유제품 대체품이 주요하게 부상되었으며, 완두콩 단백질 성분도 대체로 활용되었다.
"기술을 팔아라"
: 고객 만족을 위한 기술 진보는 핵심이다. 건강을 위한 제품에 대한 요구가 증대하면서, 인공 방부제 사용을 지양하고 스팀 트레이와 포장을 추구하기 시작하였다.
∴ 다양한 문화와 기술을 접할 기회가 많아지면서 식품에 대한 소비자의 기호가 점차 다변화되고 있다.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상승하면서 식품에도 '웰빙' 니즈가 더욱 증가하는 추세
→ 인위적인 맛을 기피하고 좀 더 자연스러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