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유니클로, 자라의 SCM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SPA란?
2. 자라, 유니클로
3. 수직계열화
4. 유니클로의 SCM
5. 자라의 SCM
6. 수직계열화의 효과
7. 결론
- 본문내용
-
일본의 패스트 리테일링社의
대표브랜드
“모든 이에게 질좋은 캐주얼을”
1984년 유니클로 1호점 개장
단순한 디자인, 다양한 색상
스페인 인디텍스 그룹의 대표
의류브랜드
1963년 설립
“저렴한 가격대 중간정도 품질”
3일마다 한번씩 신제품 진열
연매출 5864억엔
(약 8조 1300억원)
전세계 900여개 매장
98년 플리스(Fleece)출시
1년간 2800만장 판매
연매출 104억유로
(약 18조원)
전세계 1500여개 매장
브랜드가치 7468M$
(한화 약 7조 8천억원)
자료평가
- 좋은 자료긴한데 글자가 겹치는 부분이 있네요.
- ldg0***
(2012.12.13 20:06:4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