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유니클로, 자라의 SCM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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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2.07.10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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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SPA란?
2. 자라, 유니클로
3. 수직계열화
4. 유니클로의 SCM
5. 자라의 SCM
6. 수직계열화의 효과
7. 결론
본문내용
일본의 패스트 리테일링社의
대표브랜드
“모든 이에게 질좋은 캐주얼을”
1984년 유니클로 1호점 개장
단순한 디자인, 다양한 색상

스페인 인디텍스 그룹의 대표
의류브랜드
1963년 설립
“저렴한 가격대 중간정도 품질”
3일마다 한번씩 신제품 진열

연매출 5864억엔
(약 8조 1300억원)
전세계 900여개 매장
98년 플리스(Fleece)출시
1년간 2800만장 판매

연매출 104억유로
(약 18조원)
전세계 1500여개 매장
브랜드가치 7468M$
(한화 약 7조 8천억원)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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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좋은 자료긴한데 글자가 겹치는 부분이 있네요.
  • ldg0***
    (2012.12.13 20:0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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