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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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유니클로 패스트패션시장에서의 경영전략분석및 유니클로 향후전망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기업현황
기업소개
유니클로의 5 KEYWORDS
주요연혁

2.기업환경분석
SPA 브랜드의 정의
SPA 브랜드의 구분
경쟁사 분석
유니클로 VS 자라, H&M
-3사 전략비교
-공통점
-차이점

3. 정보와 분석
상품계획 & 생산
공급사슬관리(SCM)
SCM & TCM
품질경영 부분

4.프로세스 관리
프로세스 관리

5.경쟁전략
전략
차별화전략
수직적통합과 다각화전략
CSR 활동

6.결론
유니클로의 향후전망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회 사 명 : 주식회사 유니클로 / UNIQLO., LTD.
설 립 일 : 1974년 9월 2일
지 점 수 : 점포수 843매장 (2011년 8월 31일 기준)
직영점 822점 프랜차이즈 21점
매 출 액 : 6,151억 엔 (2010년 8월 기준)
탄생배경
1984년 유니클로 제1호점 오픈
→ 히로시마의 최대 번화가 에서 약간 벗어난 후쿠로마치 라는 외진 곳
기업목표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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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및 특징 유니클로의 생산 방식SPA 대표기업 비교분석PART ⅠPART ⅡPART ⅢPART ⅣPART Ⅴ향후 전망 2008년2009년2010년2011년패션국내시장26조 3천26조 6천28조 5천29조 5천신장률8%1%7%4%SPA국내시장5천8천1조 2천1조 9천신장률67%60%50%58%국내 SPA 시장 규모 : 1조 9000억 원유니클로 매출액 약 4200억 원, 자라 약 1700억 원 , H&M 670억 원단위:억 원SPA 시장과 성장률PART Ⅰ출처 : 동아신문 http://photo.donga.com/view.php?idxno=201204110081984년 일본 패스트 리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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