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성장하는 `명품 키즈 마켓`의 소비심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현상
* 명품 키즈 마켓
* 사회적 배경
- 저 출산
- 배금주의
- 웰빙
- 키티맘
- 미디어의 영향
* 심리적 배경
- 과시
- 서열의식
- 가족주의적 희생심리
- 대리만족
* 결론
- 본문내용
-
“ 요새 아이들은 필립스아벤트 젖병을 물고 할리우드 스타 자녀들과 같은 취향의 프랑스 직수입 봉쁘앙을 입고 자란다.
또 노르웨이산 유모차 스토케를 타고 주말이면 엄마와 함께 백화점 수입 유아용품 편집숍에서 쇼핑을 즐긴다.”
: 엔젤 비즈니스란 일반적으로 0~14세의 영 유아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어린이 관련 사업을 총칭한다.
어린이를 천사에 비유해 엔젤 비즈니스라고 부르며, 키즈(Kids)라는 용어를 사용해 키즈 비즈니스라고도 한다.
최근에 고급화, 명품화의 추세가 강화되며 명품 키즈 마켓이라 불리고 있다.
- 국내 키즈 산업 시장규모 매년 20%씩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
- 또한 아동복시장 규모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완구도 성장
- 또 어린이용 어학 및 학습교재도 연간 2조원대의 시장을 형성
- 키즈 산업의 성장세는 곳곳에서 확인
: 전례를 찾기 힘든 성장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