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심리학] 브랜드와 제품 선별과정에서의 소비자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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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소 비 자 행 동
2.소비자 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
3.관 여 도
4.브 랜 드
5.설문조사 결과 분석 및 결론
본문내용
제품을 직접 구매 ∙사용 ∙소비하는 행동 이외에도, 구매결정을 위해 정보를 수집하고 제품 및 상표를 비교 ∙검토하며, 더 나아가서는 특정제품이나 상표에 대한 지각 ∙태도 ∙선호도의 형성(변화) 과정에서 발생하는 소비자의 심리적 움직임

문화는 한 개인의 욕구와 행동을 결정하는 기본적인 결정요소로서 문화는 개인의 행동에 포괄적, 근원적, 지속적으로 영향을 주는 요소가 되는 것이다.
문화의 구성원들은 동일한 가치, 관심, 행동 공유한다.


월 마트 미국 최대의 할인매장. 전세계에 4600여 개의 매장 우리나라에는 한국 마크로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1998년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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