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wii 제품SWOT분석및 마케팅 4P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환경분석 – 5 Forces 분석

2. SWOT분석

3. 경쟁사,소비자 분석

4.마케팅믹스 4P전략

5. 발전방향
본문내용
모든 TV에 연결이 가능 / 설치 절차 간단
전원을 꺼도 최저 소비 전력만을 사용하는 대기 모드가 되어 인터넷에 항상 접속
인터넷에 항상 접속되어 동작 중이 아니어도 새로운 아이템이나 새로운 코스 등의
푸쉬 콘텐츠와 친구로부터 메시지 수신 가능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결재후 다운 받았는데 내용에 문제가 있다고 메세지 뜨며 오픈안됨
  • 84370***
    (2019.10.28 12:12:44)
회원 추천자료
  • 닌텐도사의 신제품 성공사례
  • 제품에 대한 기존 유저들의 브랜드 로열티-PS3와 같은 경쟁사의 신형 게임기 본격적으로 출시-소비자들의 기대증가-경쟁과열과 시장 포화상태2) 4p분석(1)제품전략(product)-브랜드전략->상대적으로 경쟁기업에 비해 뒤떨어지는 기업이미지를 전면에 부각시키지 않고 wii를 전면에 내세우는 전략->실제 움직이는 것처럼 느껴지는 진동의 컨트롤러->스피커가 달려있는 컨트롤러로 한차원 더 나아간 생동감제공-살아있는 콘솔게임->밤에도 인터넷으로

  • [경영과의사결정] 닌텐도DS의 성공요인분석및 향후 발전방안
  • 및 제품 개발 배경(1) 회사연혁(2) 제품개발 배경3. 닌텐도DS 소개4. 상황 분석(1) 거시적 환경 분석(2) 국내 시장 분석(3) 경쟁사 비교 분석 : SONY PSP(4) 소비자 분석 : 소비자 이해도 및 구매 실태 분석(5) SWOT 분석5.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6. 4P 분석(1) 제품 (Product)(2) 가격 (Price)(3) 유통 (Place)(4) 촉진 (Promotion)7. 현재의 과제와 앞으로의 발전방향(1) 경쟁사들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수립 (2)

  • 닌텐도DS 마케팅전략분석과 닌텐도 기업분석및 닌텐도DS 성공법칙및 향후전략
  • 닌텐도사는 1위 자리를 탈환하기 위해 우수한 마케팅전략을 세웠고, 덕분에 급속도로 닌텐도의 위상이 상승하고 있다. 닌텐도는 포켓몬스터라는 매우 유명해진 캐릭터를 개발하고, 이렇듯 게임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사업을 통해 어린이층을 공략해서 그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엄청난 수익을 올린 것이 선두자리로 재도약의 큰 기반이 되었다. 그리고 게임기종 분야에서 경쟁사 소니에 비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며 더욱더 큰 도약을 준비하고 있

  • 닌텐도마케팅전략,닌텐도경영분석,닌텐도미국진출,비디오게임마케팅전략,비디오게임
  • 닌텐도의 커뮤니케이션 - 53. SWOT 분석 - 64. STP 분석 - 75. 4P 믹스전략 - 8Ⅲ 닌텐도의 미국 진출 - 9Ⅳ 성공요인1. 소비자 요인 - 102. 가격 요인 - 103. 마케팅 요인 - 114. 조용한 혁신의 리더십 - 11Ⅴ 한계 및 제안1.

  • 닌텐도DS 성공사례
  • 제품 개요2. 본론 (1) 환경 분석(2) 마케팅전략⓵ SWOT 전략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⓶ STP 전략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⓷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마케팅 사례⓵ 소비자층 확대⓶ 저렴한 가격과 경쟁사 비교⓷ 교육소프트웨어3. 결론(1) 닌텐도DS 개발 전/후 비교⓵ 닌텐도사의 변화⓶ 일본 콘솔게임 시장의 변화(2) 향후 전략⓵ 결과⓶ 성공법칙 ⓷ 정리 및 향후 전략4. 부록서론(1) 사례연구 개요지하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