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8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기업선정이유

2. 시장환경분석

3. STP전략
-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
- targeting (목표 고객 선정하기)
- Positioning (포지셔닝)

4. SWOT 분석
①강점(Strength)
②기회(Opportunity)
③약점(Weakness)
④위협(Threat)

5.마케팅 4P믹스전략

①상품(Product)
②가격(Price)
③판촉(Promotion)
④유통(Place)

6.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다음은 교육, 전문화로 교육을 통해 워킹화의 필요성에 대해 알리고 새로운 상품이여서 잘 모를 수 있는 부분을 전문적으로 알려준다. 이를 위해 프로스펙스W는 광고를 통해 올바른 걷기는 11자로 걷는 것이고, 이를 위해서는 워킹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린다. 또한 W컨셉스토어라는 프로스팩스 컨셉스토어를 설치한다. 다른 브랜드들의 컨셉스토어가 홍보 차원의 성격이 강했다면, 프로스펙스W의 컨셉스토어는 ‘과학적인 측정 및 진단 후 제품 판매’를 워킹화 매장 판매시스템의 기본과정으로 도입하였다. 의류매장으로서는 매우 특이한 시도였다. 이곳에서는 전문가가 정확한 측정 후 알맞은 워킹화를 추천해주고 전문 워킹 강사가 워킹을 교육해준다. 이 교육을 통해 소비자는 워킹화의 필요성을 더 느끼게 된다. 왜냐면 올바른 걷기는 11자 걷기이고, 이를 위해서는 프로스펙스W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소비자는 다양한 종류의 상품으로 관심이 생긴 프로스펙스 W를 교육을 통해 왜 필요한지를 알게 되고, 이 과정에서 새로운 카테고리가 소비자의 머릿속에 포지셔닝 되는 것이다. 전문화는 이 포지셔닝을 더욱 공고히 해주는 역할을 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생각해던 자료와 많이 달라요...
  • zizi***
    (2012.12.30 06:02:00)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제품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제안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3. 산업분석워킹화 시장규모치열한 워킹화 시장 - 레드오션프로스펙스 신발부문 매출변화외부환경분석 - 5 Forces model4. 프로스펙스W 제품분석워킹화 란?프로스펙스 W 의 기능프로스펙스 W 의 종류제품 비교5. 프로스펙스 W 마케팅전략분석BCG MATRIX4P분석 - 제품- 가격- 유통– 홍보 STP분석 - 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SWOT분석제품/시장 확장 그리드 – 시장침투전략 6. 결 론 (전략제안)SWOT분석– SO전략– WO전략1. 조사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분석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4. 프로스펙스 SWOT 분석5. 프로스펙스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2) 스타마케팅 (3) 콜라보레이션 마케팅(4) 미디어전략9. 새로운 전략제안(1) 프로모션

  •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기업선정배경3. 워킹화 시장상황분석4.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분석(1) STP 분석(2)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3) 프로스펙스 SWOT분석5.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INDEX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프로스펙스 기업분석설 립 : 1981년2007년 LS 네트웍스에 인수대 표 : 김승동주요제품 : 신발, 의류(가방, 모자 등)The Joy of Movement‘일반인 누구나 생활체육의 연장선상에서 즐겨 찾는 기능성을 갖춘 신발’프로스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프로스펙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

  • 프로스펙스W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새로운 실용적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음4)Differentiation포멀한 의상에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을 통해 기존 운동화에서 차별화5)Positioning일상 속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는 효용을 제공함으로써, 포멀한 의상에는 구두라는 소비자의 전통적인 인식에서 포멀한 의상에도 워킹화가 어울릴 수 있다는 실용적인 인식으로 새롭게 자리매김 할 것이다.새로운 마케팅 4P믹스 전략 제안Product1. 기존 런닝화와는 차별화 된 걷기에 특화된 워킹 전용 신발을 지속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