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MTV Networks 소개
2. MTV 글로벌마케팅 전략
- 현지화 전략
- 브랜드화 전략
3. MTV의 뉴미디어 환경에서의 전략
- 본문내용
-
현지화의 정의
- 국제화․세계화가 진행되면서 기업이 자신의 경쟁적 위치를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별로 상이한 문화 및 경영환경 등의 진출 국가(혹은 지역) 특성에 적응해 가는 과정을 의미
현지화 측정방법
- 의사결정의 권한
- 경영관리의 방식
- 배치와 조정 통합
브랜드의 정의
-기업의 판매 도는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하여 다른 경쟁기업과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품명, 명칭, 상징 그것들의 결합체
브랜드화 전략
- 브랜드 인지
- 브랜드 Identity
- 커뮤니케이션 구성요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STP분석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마켓컬리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와 나의생각 정리
- 박칼린 리더십 사례(변혁적 리더십)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재무관리의 기능과 목표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정보시스템_기업의 경영활동 과정에서 발생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문제점과 이슈를 정의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설명하세요
- [브랜드관리] Mountain Man Brewing Company
- [회계관리] 항공운송업 분석
- 재무회계론 대한민국 항공업의 양대산맥 대한항공 아시아나
- 특정 기업의 재무상태표와 손익계산서를 다운(각각 3년간) 받아서, 비율분석을 실시하여 유동성, 안전성, 수익성 등을 분석하시오
- [경영계획] 전략계획, 전술계획, 작업계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