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라이언에어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2.PURPOSE

3.ANALYSIS

4.CONCLUTION



본문내용
* 더블린에 본사를 두고 있는 아일랜드의 항공사
* 유럽 목적지에 단거리 저가 항공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1985년에 설립된
이후 30년이 안 되는 기간에 세계 최대 저가 항공사로 이름을 날리고 있음



저렴한 항공 요금을 선호하는 가격에 민감한 승객을 위한,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거함으로써
기본적인 항공 서비스에 충실하고
가격 측면에서 최대의 만족을 선사하는 항공사


Step1. 예약하기
라이언에어 홈페이지 접속
→원하는 표를 선택하고 탑승자 정보 입력
→ 규정 사항 확인 후 결제
→ Boarding pass 출력
→ 온라인 체크인 완료





Step2. 공항 이동

도시 외곽에 위치한 공항으로 이동
(셔틀 이용 시간 체크/긴 이동시간 소요)

Step3. 탑승


수하물을 직접 들고 항공기까지 이동
선착순 좌석 배치


Step4. 이륙 및 착륙


이륙 : 예정된 이륙 시각이 되면 즉각 출발
착륙 : "무사히 도착하신 것을 축하 드립니다”라는 의미의 빵빠레
→ 수화물 본인이 직접 운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서비스 보증 연구(cesco, KT텔레캅, Lufthansa)
  • 서비스 제공본사-독일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주 쾰른C a s e - Ⅲ서비스 실시 배경저가항공사의 출현- 미국(사우스웨스트), 영국(이지젯), 아일랜드(라이언에어), 독일(저먼윙스)1985년부터 재무구조 악화- 저가항공사와 경쟁에서 밀리지 않기 위해 루프트한자는 고객만족을 기치로 내걸고 정시에 운항하기위한 막대한 투자를 한다. C a s e - Ⅲ서비스 보증 내용과 성과서비스 보증 내용- 비행기 연착이 날씨 또는 항공교통 통제문제로발생하지 않

  • 사업전략이란 사업전략의 유형 원가우위 전략 차별화 전략 집중화 전략 고객관계 전략 네트워크 효과 전략
  • 에어부산과 국제선 노선 공동운항 정책승객들 입장에서 가격이 저렴한 에어부산에 대한 장점만 부각되어 인식대한항공 vs 아시아나항공KAKAO TALK – First Mover, 프리미엄(Freemium) 전략2011년 영업손실 127억원 적자, 2012년 영업이익 70억원 기록마케팅 전략 – 게임연동 (2012. 7. 31)WEB 2.0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애니팡을 시작으로 게임연동 서비스 실시 현재 카카오톡 수익 중 가장 큰 비중.카카오톡 성공요인초기 선점 효과타이밍유연한 조직문화깔끔

  • [항공사경영론] 항공사 수익 창출의 성공 및 실패 사례 조사
  • 목 차 Ⅰ. 항공사 수익창출이란? Ⅱ. 항공사 수익창출의 종류 1) 비용 절감 2) 서비스 측면 3) 전략적 제휴 4) 사업다각화 Ⅲ. 항공사 수익창출의 사례 1) 성공사례 - 저가항공사 : 1. 라이언에어 - 대형항공사 : 1. 아시아나 2. 아랍 에미리트 3. 델타 항공 2) 실패사례 1. 유나이티드 항공 2. JAL Ⅳ. 항공사가 수익창출을 위해 나아가야 할 방안 Ⅴ. 출 처 Ⅰ. 항공사 수익창출이란?항공업 특히, 항공사의 비즈니스 특징 중의 하나가 현금 흐름 (Cash Flow)

  • 공짜마케팅과 부동산
  • 라이언에어는 자체보험회사를 만들고 홈페이지를 여행포털형태로 구축해 다른 보험회사나 여행사로 갈 가치를 자신이 획득한다. 나아가 최근에는 기내 광고를 통해 스폰서 방식의 수익까지 창출하려 하고 있다. •라이언에어는 공짜항공권을 뿌리면서도 현재10%대 중반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보이고 있다.공짜마케팅의 각종 사례8부동산 공짜마케팅의 사례와 분석9외국사은품 마케팅뉴욕 브루클린 하이츠에 있는 449가구 규모의 고급 콘도 원

  • [경영] 기업의 가격전략
  • 사례 51. 라이언에어 5(1) 회사 소개 6(2) 라이언에어의 성공요인 6(3) 문제점 9(4) SWOT 분석 10(5) 결론 102. Lexus 11(1) 회사소개 11(2) Lexus의 전략 12(3) 문제점 15(4) 결론 152. 국내 사례(지오다노) 15(1) 회사소개 15(2) 지오다노의 포지셔닝 16(3) 지오다노의 전략 16(4) SWOT 분석 17(5) 결론 20Ⅲ. 기업의 가격전략을 마치며 20Ⅰ. 가격이론1. 가격이란?하나의 제품 또는 서비스의 가격이란 소비자가 그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한 단위를 사기 위해서 지불해야 하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