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 삼성전자의 디자인 혁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삼성전자의 전략 : top tier 달성
The context : 한국의 기적
The Company : Samsung Electronics
새로운 경영 철학
The First Design Revolution
최고의 디자인으로
The Second Design Revolution
비즈니스, 시장, 경쟁자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구조
The Bordeaux Project
The Bordeaux Project의 결과
Quatro 냉장고의 출시와 이유
Quatro 냉장고의 출시 결과
삼성의 문제점과 해결책 I
삼성의 디자인 혁명
삼성의 문제점과 해결책 II
- 본문내용
-
공학기술중심의 조직
창조적인 혁신적 노력의 부재
1996년 디자인 혁명의 시작
새로운 방향으로 제품을
만들어보려는 혁신적 시도
공학자들의 태도변화
저항적 → 디자인의 중요성을 인식
2005년 맥가이버 상 제정
전 세계적으로
13개 국가에 27개의 제조공장
유기적인 인간
지향적 생산 시스템
소비자의 반응에 유연한 대처가능
90년대 중반까지
세계적 인지도와 지각도의 저평가
1996년 글로벌 브랜드로서
브랜드 지각을 전환시키기 위한
노력 시작
1999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
브랜드 자체를 재 포지셔닝
-삼성 VIP(Value Innovation Program)에서 CFT (Cross Functional Team)의
효율적 운영
-새로운 TV디자인의
창출, 회사의 선도적
이미지 개척
-제품개발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문화 형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ZARA 자라 유통구조와 유통전략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