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4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도네시아]인도네시아 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인도네시아 고소득층 증가 ………………3

Ⅱ. 명품족의 등장 ……………………………4

Ⅲ. 중산층의 증가 ……………………………5

Ⅳ. 높은 경제성장률 …………………………5

Ⅴ. 자원 부국 …………………………………5

Ⅵ. 국내 기업들의 진출 ………………………6

Ⅶ. 인도네시아 시장의 위협요인 ……………7

Ⅷ. 인도네시아 국가발전계획 ………………7

Ⅸ. 외국자본 유치 활발 ………………………7

Ⅹ. 내부 시스템 개선 …………………………8

Ⅺ. 시사점 ……………………………………8
본문내용
Ⅰ. 인도네시아 고소득층 증가

인도네시아의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인 탐린거리.최대 쇼핑몰인 프라자인도네시아와 그랜드인도네시아가 좁은 길을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다. 이들 쇼핑몰 1층은 루이비통을 비롯해 구찌 샤넬 페라가모 등의 명품점으로 채워져 있다. 초등학교 교실만한 크기의 명품 매장마다 수십여명의 쇼핑객들로 북적였다.
프라자인도네시아 내 루이비통 매장에서 만난 40대 사업가 마르수디 프리오 팜부디는 "이번 겨울 휴가 때 들고갈 여행용 가방과 서류 가방을 보러왔다"며 수천달러를 호가하는 제품을 고르고 있었다. 그는 60대 노모와 아내,두 딸과 함께 이 매장을 찾았다. 가방과 지갑 액세서리 등이 팜부디씨 가족의 선호 품목이다.
매장 직원인 이완 탄시르는 "자카르타에만 세 개의 루이비통 매장이 있다"며 "직접 매장을 찾는 고객도 있지만 최근에는 신상품이 나오면 제품을 갖고 자택이나 사무실로 방문해 달라는 고객들이 부쩍 늘었다"고 전했다. 1인당 국내총생산(GDP) 2300달러대인 인도네시아에서의 소비라고는 생각하기 힘든 모습이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3601&intype=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3951&intype=1
<한국경제>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664381&intype=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1&aid=0005355610
<연합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110410500119880&outlink=1
<머니투데이경제>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111040094
<한국경제>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4000120
<아주경제>
http://news20.busan.com/news/newsController.jsp?subSectionId=1000000000&newsId=20111104000152
<부산일보>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550999
<아시아투데이경제>
http://www.gamemeca.com/news/news_view.html?seq=27&ymd=20111103&page=1&point_ck=&search_ym=&sort_type=&search_text=&send=&mission_num=&mission_seq=
<게임메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자신의 생각 보단 fact 중심의 데이터로만 이루진 느낌을 받았으며
    전반적인 문구들의 논리가 강하지 않음
  • kim***
    (2011.12.02 17:45:59)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두산중공업 마케팅분석
  • 시장 성장세가 높을 것으로 전망 된다. 우리나라의 기술 경쟁력은 발전플랜트 분야에서는 선진국 대비 90% 이상 수준으로 비교적 높지만 중국 업체들의 급부상 등으로 세계 시장에서의 국내기업의 입지가 도전받고 있다. 이러한 세계의 시장 흐름 속에서 2000년 민영화 이후 꾸준히 발전 하고 있는 두산 중공업에 주목을 하게 되었으며 이에 기업의 마케팅 및 경영활동을 연구할 필요성이 제기 되었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이 보고서에서는 담수/플랜

  • [졸업][국제경영] 중국의 해외직접투자 연구
  • 전망과 형태 또 중국자본 유입에 따른 고려사항등 여러 가지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이 내용들을 토대로 해서 우리나라 기업의 입장에서 대응방안 및 향후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 제 2 장 중국 경제의 개황제 1 절 중국 경제의 특성중국은 대표적인 거대신흥시장으로 분류가 되는데 중국뿐만 아니라 인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의 국가도 여기에 포함된다. 거대신흥시장은 몇 가지 공통된 특성을 지니는데 이를 바탕으로 중국 시장

  • [해외지역연구] 한국기업의 인도 자동차 시장 진출 전략 분석
  • 시장을 의미한다.이라고 할 수 있다. 인구 11억의 거대 시장 인도는 2030년이 넘게 되면 15억으로 중국을 앞지르고 세계 최대의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 되고 있다. 그리고 매년 7~8%대의 고속 성장으로 향후 중국과 함께 친디아(Chindia) 21세기 세계경제를 주도해 나갈 두 나라라는 뜻으로, 중국과 인도를 하나의 경제권으로 묶어 부르는 용어. 영국의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Economist)가 2005년도 세계경제를 전망한 에서 처음

  • 한스킨의 수출전략
  • 시장규모▲자료 : Datamonitor Personal Care Market Data, 2012세계 화장품 시장규모 및 성장률 ,2) 출처: 2012년 한국화장품산업 분석 보고서 - 한국보건산업진흥원2011년 세계 화장품시장 규모는 2,428억 달러로 전년 2,337억 달러보다 3.9% 증가했다. 이는 향후에도 지속되어 2012년 2,526억 달러에서 2015년 2,876억 달러로 꾸준한 증가세를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2007년 4.7%에 이르던 성장률은 이후 성장 속도가 둔화되는 추세였다가 2011년 3.9%로 회복했다. 화장품시장은 아

  • [경영과의사결정] [기업분석]사례조사_NHN의 기업분석과 글로벌전략(A+리포트)
  • 시장이 되고 있음 (1) Hangame service 자료) 한게임 재팬 초기화면• 총 누적 회원수: 5,000,000 • 동시 접속자수: 52,000 • 일 평균 로그인수: 650,000 • 54종의 게임이 현재 서비스 되고 있음아직은 초기단계인 일본 Hangame Japan의 유료화 성장 모습은 국내에서 2001년에 한게임이 유료화를 막시작하던 때와 유사한 상황입니다. 초고속 인터넷을 보더라도 2001년초 우리나라의 가구당 보급율이 27%로 현재 일본의 초고속인터넷 보급율과 동일한 수준입니다. 따라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