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한.중동의 신혼여행지 연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화마케팅_한.중동의 신혼여행지 연계
1. Targeting_두바이 웨딩박람회
2. 국적별 외국인 관광객
3. 선정배경 및 고객층
4. 중동의 여행코스
5. SWOT분석

본문내용
“중동 부자들이 많이 올 것으로 기대한다.”
귀족(VIP) 마케팅을 표방하며 동시에 그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와 Amenity 제공하여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어필하며 문화마케팅

한국 도자기 중동 부유층을 잡아라! ‘프라우나(Prouna)’ 브랜드로 유일하게 단독 부스를 마련.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



추천코스 인샬라, 두바이
두바이몰

아브라 스테이션
주메이라모스크

세계 최대의 쇼핑몰: 쇼핑도 즐기고 영화도 보고, 아이스링크, 아쿠아리움도 보면서 FUN FUN 타임!
전통배 아브라를 타고 두바이 박물관으로 GO! GO!
두바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스크로 이슬람의 문화를 체험
Point! 방문 시 옷차림은 긴팔, 긴바지에 스카프를 착용해 타문화에 대한 존중을 잊지 말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항공운송산업 서비스마케팅전략-대한항공과 싱가포르항공의 비교
  • 한 연구 -한미 항공여객서비스를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 p.1또한 항공 운송 산업은 관광, 정보통신, 생명공학 등과 같이 21세기의 전략산업으로서 직접적인 항공 운송 서비스 외에도 무역, 고용창출, 문화교류 등을 유도하는 등 국가경제, 사회전반에 걸쳐 큰 파급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② 항공 운송 산업에서의 서비스의 중요성최근의 항공 운송 업계에서는 항공시장 개방화(Open Skies Policy)) 국제민간항공분야에서의“Open Sky”란“하

  • [학사][고객서비스]대한항공과 싱가폴항공 비교분석
  • 한 연구 -한미 항공여객서비스를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 p.1또한 항공 운송 산업은 관광, 정보통신, 생명공학 등과 같이 21세기의 전략산업으로서 직접적인 항공 운송 서비스 외에도 무역, 고용창출, 문화교류 등을 유도하는 등 국가경제, 사회전반에 걸쳐 큰 파급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② 항공 운송 산업에서의 서비스의 중요성최근의 항공 운송 업계에서는 항공시장 개방화(Open Skies Policy)) 국제민간항공분야에서의“Open Sky”란“하

  • [서비스마케팅]싱가포르 항공과 대한항공 비교분석
  • 한 연구 -한미 항공여객서비스를 중심으로, 숙명여자대학교 경영대학원, p.1또한 항공 운송 산업은 관광, 정보통신, 생명공학 등과 같이 21세기의 전략산업으로서 직접적인 항공 운송 서비스 외에도 무역, 고용창출, 문화교류 등을 유도하는 등 국가경제, 사회전반에 걸쳐 큰 파급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② 항공 운송 산업에서의 서비스의 중요성최근의 항공 운송 업계에서는 항공시장 개방화(Open Skies Policy)) 국제민간항공분야에서의“Open Sky”란“하

  • [국제관광] 싱가포르의 관광자원과 마케팅 분석
  • 중동으로부터 이주해 왔다. 오랜 기간 동안 민족간의 결합이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각각의 민족그룹은 고유한 문화 정체성을 지키면서 싱가포르 사회에서 중요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 있다. 싱가포르에는 래플즈 시대에 만들어진 특별구역이 지금까지 존재하며 차이나타운, 아랍 스트리트, 리틀 인디아 등이 그것이다. 싱가포르의 다양한 민족들은 서로 색깔과 문화를 지켜가면서 다른 민족의 문화를 존중하는 식으로 서로의 영역을 인정하고 배려

  • [의료관광] 의료관광의 개념, 동향 및 활성화방안
  • 한 활성화방안1) 국내 의료관광 활성화2) 해외환자 유치 활성화3) 국가별 마케팅 전략 차별화참고자료1. 의료관광이란?의료관광이란 의료 활동과 관광활동의 융합으로써 타국을 여행하면서 최고의 의사와 병원을 찾아 진료 서비스를 받는 새로운 관광형태를 일컫는다(황여임, 2005). 또한 위급을 요하지 않는 범위에서 의과적 치료나 높은 의학기술을 바탕으로 한 치료 및 수술도 포함될 수 있다.의료관광이 일반화되어 관심이 집중된 시기는 얼마 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