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여러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인터넷 마케팅
♣실버마케팅
♣캐릭터 마케팅
♣레저 마케팅
♣공생적 마케팅
♣감성마케팅(Semiotic Marketing)
♣음악마케팅
♣향기마케팅
♣스타마케팅
♣ 미학 마케팅
♣ 칼라마케팅 시대
♣심리마케팅(총수요확대전략)
♣여행사의 관광마케팅
♣프로슈머 마케팅
♣맞춤형 마케팅
♣관계마케팅
♣데이타베이스마케팅
♣메일링 리스트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올림픽 마케팅 - Duke's Sports Marketing
♣문화마케팅
♣장소마케팅
♣네트웍마케팅
♣패션 마케팅
♣ 숫자 마케팅
♣은행마케팅
♣국제마케팅
♣영화 마케팅
♣텔레마케팅(Telemarketing)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 대의 마케팅(Cause Related Marketing)
♣산업마케팅(Industrial MarketingBusiness-to-Business Marketing)
♣대학 마케팅
♣제약 마케팅
♣골프마케팅(Golfmarketing)
♣관광마케팅 (Travel Marketing)
♣식품마케팅
♣밀레니엄 마케팅

본문내용
인터넷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연결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이다. 인터넷상의 사이버공간에서 이뤄지는 사이버 마케팅을 하나로 고객 개개인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새로운 마케팅방법이라 할 수 있다.
장대련에 의하면 인터넷 마케팅은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한 마케팅 채널로서 웹이나 온라인 서비스와 같은 네트워크 기반 서비스들을 활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접근방식은 기존의 전통적 마케팅과 달리 기업과 소비자 사이에 상호작용적 매체의 장점을 활용한 일대일의 정보교환 새로운 상품거래 경로를 가능하게 한다.
Keeler는 사이버 마케팅을 마케팅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온라인 네트워크, 컴퓨터 커뮤니케이션, 디지털 상호작용적 매체의 장점을 활용하는 것이라고 정의하고 있다.
인터넷은 소비자들에게 구매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고(인지적 가치), 정보수집과정에 서 즐거움을 주고(감성적 가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적으로 체험해본 후 구매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주는(행동적 가치) 효과적인 마케팅 수단이기 때문에, 미국 Hoskny사의 McGookin은 "금세기 말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여러 가지 마케팅의 예
  • 마케팅 기사아이리버 MP3플레이어가 시장에 출시될 당시 주종을 이뤘던 플래시 MP3플레이어 는 그다지 특별한 기술이 필요한 품목이 아니었다. 디스크형 MP3플레이어의 경우 기술력이 어느 정도 갖춰져 있었지만 시장 수요가 적다는 것이 한계였다. 레인콤은 시장 장악을 위해서 독특한 마케팅에 의존할 수밖에 없었다. 퍼플카우(보라빛 소)란 마케팅 전략이 있다. 인상적이고(remarkable), 계속 화제가 되는(worth talking about) 상품을 만들 어 상품의 초기 소

  • [국제마케팅 기업방문] 롯데제과의 해외마케팅
  • 마케팅을 전개했어요. 일반인들의 입소문으로 충치에 대한 효과를 퍼트리는 대신, 충치에 전문가인 치과의사들이 선택한 껌이라는 점을 부각시켜 자일리톨의 효능인 충치예방에 대한 신뢰도를 극대화시키는 마케팅의 기법을 사용했죠.그리고 치아건강에 대한 많은 홍보행사와 치아관련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 등의 공익사업은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중국에서도 같은 프로그램을 진행중입니다. 인터뷰 소감결국 마지막 과제가 나왔다는 공지

  • 경제경영 국순당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심층 인터뷰 보고서
  • 마케팅조사에 국순당 선정의 계기가 되었다. 사전 조사를 통한 국순당의 분석을 통하여 우리는 국순당의 여러 마케팅 전략을 살펴 보았다. 유통망의 차별화, 고급화 전략, 게릴라 마케팅, 맞춤마케팅, 건강을 우선하는 판촉전략, 차량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 음주문화 캠페인 마케팅, 스토리텔링마케팅, 공익마케팅, 국순당 좋은 아빠 캠페인, 피서지 마케팅등 다양한 양적인면 뿐만 아니라 당기순이익 150-200억이라는 결과를 가지게 한 질적인 마케팅

  • 독후감 크로스마케팅 경영전략을 읽고
  • 마케팅은 환리스크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독특한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환율이 변동해도 서로 동등하게 교환을 하면 전혀 리스크가 없는 것이다.양측의 성공을 바탕으로 기업간의 신뢰가 쌓이면서 제품 이상의 공유를 시작하게 되었다. 단순한 제품의 공급을 벗어나 성공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공유하게 된 것이다. 그 예가 미인블랙이다. 크라운제과는 대만에서 성공한 블랙마케팅을 한국 실정에 맞는 전략으로 수정하였고 유통업체의 판촉행사라

  • [기업관리][기업관계관리][기업인지도관리][기업브랜드관리]기업환위험관리(기업환리스크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마케팅관리, 기업정보관리, 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 기업관계관리, 기업인지도관리 분석
  • 마케팅과 생산 등의 현업부서에서 일차적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우고 지침을 정해주며, 이들에 의해서 커버가 되지 않는 잔존노출을 관리한다고 하는 통제적인 기능인 것이다.1) 마케팅관리전략환율의 변동은 기업의 마케팅관리에 여러 가지 형태로 영향을 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케팅담당자들이 외환위험관리를 소홀히 하고 다만 사후적으로 환율변화에 맞춰 마케팅프로그램을 조정하는 일반적인 관행은 매우 유감스러운 것이라 하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