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중학생 수학 교수 학습 과정안-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 알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일 시
단 원
본시주제
성취수준
학습목표
대상학생
학습
자료
일반
자료
ICT
자료
- 본문내용
-
▶색종이를 이용하여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 만들기
▷교사의 설명을 듣고 색종이로 모양 만들기
▷교사의 지원을 받아 함께 만들기
▶동그라미, 네모, 세모를 이용하여 동물 모양 보여주기
▷교사가 보여준 동물 모양을 보고 만든 색종이 모양으로 따라 만들기
▷교사가 지시하는 모양을 보고 같은 모형을 잡기
▶만든 모양 발표하기
▷동그라미, 네모, 세모로 대답한다.
▷친구들이 말하는 것을 바라보며 집중한다.
▶차시예고
▷동그라미, 네모, 세모 모양을 찾아 색칠하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한국어 문법론 (강의정리 과제 토론 퀴즈 중간고사 기말고사 중간시험 기말시험)
- (오대혁)한국문학 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박물관학] 박물관의 전시
- 가족생활교육 문제 풀이
- [기타] ‘박물관 교육프로그램’의 분석
- [대학][유교 경전]대학(유교 경전)의 의미, 대학(유교 경전)사상, 대학(유교 경전)내용, 대학(유교 경전)과 주희, 대학(유교 경전)과 중용
- [주자]주자의 생애, 주자의 심성론, 주자의 태극론, 주자의 소학교육론, 주자의 事(사)개념과 理(이)개념, 주자의 격물궁리, 주자와 대학 분석
- 사물의 이치를 따져 보는 공부
- 격물치지가 가지는 현대적 의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