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카카오의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전략품목으로서의 스마트폰, 테블릿PC
중국의 스마트폰 시장현황 및 성장가능성
본론
카카오 회사소개, 선정동기 및 배경
카카오를 통한 중국시장의 전략
STP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및 전략
결론
결 론
질의 응답
- 본문내용
-
▶ 중국의 2010년 스마트폰 판매량은 전년대비 65% 증가
▶ 2010년 3분기까지 종합된 중국 스마트폰 판매량은 2009년 한 해 판매량과 비슷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 연평균 24.5% 고성장
타오바오(알리바바)
현재 중국 전사상거래 시장의 30% 장악
회원수 3억 7천만 명 성장성 高
거래액 607억 7천만 달러
타오바오의 성공비결
전자상거래의 결정적 문제점인 결제 문제를 해소
판매하는 상품 종류의 다양성과 넓은 가격 선택의 폭
수수료 ‘0’원
전파력 –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유저의 카카오톡 사용률 증가
희소성 – 신개념 마케팅 전략
수익성 – 광고 및 홍보 비용 절감
편리성 – 접근이 용이함, 원하는
정보와 물품을 구매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