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카카오의 중국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30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전략품목으로서의 스마트폰, 테블릿PC
중국의 스마트폰 시장현황 및 성장가능성
본론
카카오 회사소개, 선정동기 및 배경
카카오를 통한 중국시장의 전략
STP 분석
4P 분석
SWOT 분석 및 전략
결론
결 론
질의 응답
본문내용

▶ 중국의 2010년 스마트폰 판매량은 전년대비 65% 증가

▶ 2010년 3분기까지 종합된 중국 스마트폰 판매량은 2009년 한 해 판매량과 비슷할 정도로 높은 판매량을 기록

▶ 연평균 24.5% 고성장


타오바오(알리바바)
현재 중국 전사상거래 시장의 30% 장악
회원수 3억 7천만 명 성장성 高
거래액 607억 7천만 달러

타오바오의 성공비결
전자상거래의 결정적 문제점인 결제 문제를 해소
판매하는 상품 종류의 다양성과 넓은 가격 선택의 폭
수수료 ‘0’원


전파력 –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유저의 카카오톡 사용률 증가

희소성 – 신개념 마케팅 전략

수익성 – 광고 및 홍보 비용 절감

편리성 – 접근이 용이함, 원하는
정보와 물품을 구매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Nestle 네슬레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 전략(가상의 전략 수립)
  • 진출해있으며 인지도 높은 브랜드이다.(이스라엘 포함)- 주요 상품으로는 Cadbury, Jacobs, Kraft, LU, Maxwell House, Milka, Nabisco, OREO, Oscar Mayer, Philadelphia and Trident(이것들의 수입만 일년에 10억달러를 이루고 한 세기 이상동안 많은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함으로써 맛의 차이를 두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25년에 걸쳐 거의 10억 정도의 음식과 현금을 사회에 기부하는 일을 하고 있다.• Max Brenner- 초콜릿 전문업체- 초콜릿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진출해있으며 인지도 높은 브랜드이다.(이스라엘 포함)- 주요 상품으로는 Cadbury, Jacobs, Kraft, LU, Maxwell House, Milka, Nabisco, OREO, Oscar Mayer, Philadelphia and Trident(이것들의 수입만 일년에 10억달러를 이루고 한 세기 이상동안 많은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함으로써 맛의 차이를 두는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25년에 걸쳐 거의 10억 정도의 음식과 현금을 사회에 기부하는 일을 하고 있다.• Max Brenner- 초콜릿 전문업체- 초콜릿

  • [국제마케팅 기업방문] 롯데제과의 해외마케팅
  • 중국 베이징 공장에서 자일리톨껌의 생산을 시작했고요, 시장점유율이 지난 몇 년간 조금 떨어졌기 때문에 97년과 같은 돌풍을 준비중입니다. 중국 현지 판매가는 6개들이 1갑 당 2.5위안(400원 상당)으로 국내 가격보다 100원 정도 싸며, 올해 연간 매출 목표는 2천만 달러 정도를 예상 중입니다.4. 해외에서 성공하기 위해 어떤 마케팅전략을 가지고 계신지 (한국과는 좀 다르겠죠? 예를 들어 특정지역 소비자의 기호에 맞춰 디자인이나 제품명을 바꾼다

  • 카카오톡 KAKAOTALK 마케팅 SWOT,4P,STP분석과 CRM전략분석및 카카오톡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전략 레포트카카오톡 (다음카카오) 기업소개다음 카카오 비전은‘Connect Everything’‘새로운 연결, 세로운 세상 다음 카카오’‘다음카카오는 시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사람과 사람, 사람과 세상을 이어줍니다.연결을 통해 정보가 흐르고 비즈니스가 일어나며 마음이 따듯해집니다.연결의 혁신으로 세상은 더욱 가깝고 새로워진다고 다음카카오는 믿습니다.’-출처 : 다음카카오 홈페이지카카오톡은 전 ‘NHN’의장이자 ‘한게

  • [라인 LINE 해외진출사례분석] 네이버라인 서비스분석과 SWOT분석,라인 글로벌전략성공,실패 사례분석과 라인 새로운 글로벌마케팅전략 제안
  • 카카오톡(2) 챗온 (ChatON)3. 네이버 라인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 분석(1) 네이버 라인 글로벌 성공사례1) 일본에서의 성공사례2) 인도네시아 성공사례3) 대만에서의 성공사례4) 태국에서의 성공사례(2) 네이버 라인 실패사례1) 한국시장 실패사례2) 중국시장 실패사례4. 네이버 LINE 새로운 글로벌마케팅 전략제안(1) 사업확장전략 제안(2) 수익개선전략 제안 5. 라인의 향후전망예측과 나의의견(1) 라인의 미래전망(2) 나의견해1. 네이버 라인 서비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