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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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2. Nestle 기업소개


Ⅱ. 본론
1. Nestle의 현재 추구하는 전략
(1) 경영 전략
① 활발한 인수합병
②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③ 네슬레의 현지화와 세계화
④ 제품의 높은 품질 추구와 꾸준한 R & D
⑤ 윤리경영

(2) 마케팅 전략
① Product (제품전략)
② Price (가격전략)
③ Place (유통전략)
④ Promotion (광고/판촉전략)

2.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 전략 ( 가상의 전략 수립 )
(1) 거시 환경 분석

(2) 미시 환경 분석

(3) SWOT Matrix 작성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

(4) STP 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가.“네슬레 초콜릿 팝업스토어”
나. SNS를 이용한 마케팅
다. 포장마케팅
라. 스포츠마케팅


Ⅲ. 결론 및 나의의견
본문내용
③ Positioning
이미 6천여개 이상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네슬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런 만큼 초콜릿 시장에서도 역시 기존의 초콜릿 제품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제품으로써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 ‘고객을 위한 초콜릿’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카카오 프로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맛을 출시하여 연령대별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구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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