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6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estle 네슬레 기업분석및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의견 레포트입니다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Nestle 기업소개
Ⅱ. 본론
1. Nestle의 현재 추구하는 전략
(1) 경영 전략
① 활발한 인수합병
②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③ 네슬레의 현지화와 세계화
④ 제품의 높은 품질 추구와 꾸준한 R & D
⑤ 윤리경영
(2) 마케팅 전략
① Product (제품전략)
② Price (가격전략)
③ Place (유통전략)
④ Promotion (광고/판촉전략)
2.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 전략 ( 가상의 전략 수립 )
(1) 거시 환경 분석
(2) 미시 환경 분석
(3) SWOT Matrix 작성
강점(S)
약점(W)
기회(O)
위협(T)
(4) STP 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5)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가.“네슬레 초콜릿 팝업스토어”
나. SNS를 이용한 마케팅
다. 포장마케팅
라. 스포츠마케팅
Ⅲ. 결론 및 나의의견
- 본문내용
-
③ Positioning
이미 6천여개 이상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네슬레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그런 만큼 초콜릿 시장에서도 역시 기존의 초콜릿 제품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제품으로써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다. ‘고객을 위한 초콜릿’ 이미지를 전달하는 데 집중해야 한다.
카카오 프로테이지에 따라 다양한 맛을 출시하여 연령대별로 다른 포지셔닝 전략을 구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