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KT&G 담배 `레종` 20대 타겟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2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Overview

01. 기획의도
02. 브랜드 분석
03. 소비자조사
04. 전략 제안
05. 기대 효과

본문내용
■ 레종 팝

2010년 8월 18일 전국출시

‘이종궐련장치’ 특허기술을 적용

일반담배 17개+ 멘솔캡슐필터 담배 3개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타르 6mg, 니코틴 0.6mg


■ 레종 그래피티

2011년 3월 14일~(3주간)

GRAFFITI ART 그룹
‘매드빅터’의 작품

옆면 하단에 QR코드 삽입
‘아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기법

저는 주로 마일드 세븐을 주로 이용하는데요,
하지만 가끔씩은 케이스가 이쁜 것이 보이면
한번씩 사봐요 - oo군


저는 솔직이 맛보다는
담배 케이스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우선 으로해요
이왕이면 간지? 가는 걸로요 – oo 군


저는 얼마 전에 제가 주로 이용하는
던힐 사러 갔는데, 디스 새로운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사버렸어요. - oo군


저 같은 경우는 한정판 담배 중
디자인이 신기한 신상품이 나오면
구매를 해서 모으고 있어요. – oo군


첫째, 20대 청년층 중에서도, 가장 많은 범위를 차지하는 코타르 흡연자들( 3mg~6mg사이)을 대상으로 구매하고 싶은 욕구를 갖게!

둘째, 튀는 케이스 디자인- 구매 시, 흡연 시에 시각적으로 관심을 유도

셋째, Urban(도시적인) 컨셉으로 어필- 담배 그 자체로서의 매력을 어필할 뿐만 아니라 클럽이나 바에서도 20대의 하나의 문화코드로 자리 매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G의조직구조와마케팅전략분석(A+)
  • 목 차 1. 기업소개(1) 조직도(2) 기업사명(3) 경영목표(4) 주요사업내용2. KT&G의 마케팅전략사례(1) 상상유니브(2) 엔플렉스(3) 블로그(4) 컨테스트(5) 까페(6) 상상체험단3. KT&G가 직면한 마케팅 문제들(1) 담배 제조업체로서의 부정적 이미지(2) 외산담배시장 증가, 전반적 시장 규모 축소 4. KT&G의 마케팅 전략(1) KT&G의 기업 이미지 제고 전략(2) KT&G의 브랜드 관리 전략(3) KT&G의 사회공헌활동 전략5. KT&G의 인재상6. 변신 중인 KT&KT&G의 조직구조와 마

  • [마케팅]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KT&G의 마케팅 전략
  • 1. KT&G 기업소개2.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한 KT&G의 마케팅 전략3. 제품개선을 통한 KT&G의 마케팅 전략4. KT&G의 SWOT 분석을 통한 향후 발전방향 제안1. KT&G 기업소개⑴ 기업명KT&G는 Korea Tomorrow & Global 의 약자로서, 한국의 미래 그리고 세계화 미래를 내다보는 기업, 세계적 기업이 되겠다는 KT&G의 비전과 도전의식을 의미한다. 이전의 한국담배인삼공사가 가지고 있던 전통적, 보수적인 부정적인 이미지로부터 진취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로의

  • [기업분석]2004년 KT&G의 핵심고객층을 위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방안
  • 마케팅공화국 TFT 구성 및 역할2004 KT&G의 핵심고객층을 위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방안기획의도*KT&G는현재 ‘상상예찬’ 이라는 광고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및 사회공헌 활동이 중심입니다.그런데 최근 경쟁심화(M/S의 축소), 규제강화로 인한 마케팅 활동 제한, 고급/소프트한 브랜드 선호 현상 및 내년 담배가 인상 등의 변수로 인해그 실질적 효과에 대한 제고가 필요한 시점으로 판단됩니다.따라서 기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고

  • [기업이미지광고홍보] KT&G 기업이미지 PR
  • PR의 이해 팀과제 KT&G 기업 이미지 PR제출일시 2005년 6월 1일Ⅰ. 개요 Ⅱ. PR 문제 진술Ⅲ. 조사조사방법상황분석(SWOT 분석)현재 실행 중인 프로그램 분석Ⅳ. 목적과 목표Ⅴ. 공중설정 및 공중별 목표Ⅵ. 전략 및 전술Ⅶ. 평가방법첨부자료1. 인터뷰 스크립트 2. 주요 기사 3. KT&G 조직분석 4. KT&G 복지재단 소개 5. 상상마당 소개(상상마당 관련 방송) 6. 참고문헌 및 사이트Ⅰ. 개요지난 2002년 12월, 한국담배인삼공사는 공기업에서 민영

  • KT&G 기업 분석 레포트
  • KT&G 제조 및 생산 2-1 담배산업 2-2 KT&G 제품 2-3 담배의 제조 3.KT&G 인적자원 관리 3-1 임직원 현황 3-2 인권보호 노력 3-3 채용 3-4 임금 및 보상제도 3-5 인사제도 3-6 복리후생 3-7 노사관계 4. KT&G 재무관리4-1 경영실적 4-2 재무 제품 분석 4-3 손익 계산서 4-4 신용평가 등급4-5 주주현황 4-6 이사회 구성 및 역할 4-7 연구개발 5.KT&G 시장분석5-1 산업분석5-2 경쟁사 5-3 문화마케팅 5-4 SWOT 분석 5-5 4P분석 5-6 STP 전략5-7 광고 마케팅 5-8 마케팅 전략에 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