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마케팅아이디어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마케팅아이디어 제안
2.전략의 방향
3.마케팅아이디어 제안
4.상세전략
- 본문내용
-
1. 제안 배경
- 대중들의 자사 브랜드 인식 부족
: 한국 GM대우에서 쉐보레로 브랜드명이 바뀌면서 자사브랜드에 대한 인식 부족.
- 장년층들의 자사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 기존 대우자동차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에 부정적인 영향을 줌.
-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부족한 기존 마케팅 방식
: 고객과의 쌍방향적 방식이 아닌 일방적인 방식을 채택하여 고객과의 소통 부족.
- 과도한 비용이 드는 TV광고중심의 마케팅
: 다양한 광고 형태보다 TV광고를 의존함으로서 과도한 광고 비용 증가.
3.실행가능성
- 예산
① TV광고(KBS스포츠뉴스 20:40 기준 30초당 10,250,000 * 30 = 307,500,000)
② 기름값(1L당 1900원 기준 / 1시간당 40km 운행 => 하루 3시간 = 120km 운행 )
장년층 120km / 6* 1900 * 12(총 운행일수) = 456,000 * 20 = 9,120,000
직장인층 120km /10 * 1900 * 12(총 운행일수) = 273,600 * 50 = 13,680,000
대학생층 120km /15 * 1900 * 12(총 운행일수) = 182,400* 30 = 5,472,000
③총 비용 = 총기름값 28,272,000 + 커피값(고객이 타면 서비스) 500,000
+ sns마케팅 50,000,000+ 인터넷 20,000,000 = 98,772,000원
-TV광고비 – 총비용 = 307,500,000 – 98,772,000 = 208,728,000원 절약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