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첼시 F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6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마케팅과 PR
2 스포츠 마케팅
3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 첼시
4 유사사례
5 평가
- 본문내용
-
조직에 우호적 환경을 유지하기 위한 활동
다양한 공중과 좋은 관계를 형성
1) 기업 - 기업 및 자사제품 홍보
2) 스포츠단체 - 재원확보
3) 매스미디어 - 시청률 제고
1) 대중의 거부감 없는 광고 수용성
2) 글로벌한 마케팅
3)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
AFC챔피언스리그, AFC프레지던트 컵 등 아시아 축구발전에
지속적으로 기여
국제육상경기연맹
국제경기연맹의 다이아몬드 리그대회 후원
아프리카축구연맹
>> 거의 모든 유럽국가에서 “TV딜러 추천율 1위” (딜러인지도 433% 수직상승)
>> 영국 내, 마케팅 위크 선정 “2007년을 빛낼 Top 10 Brand”
Cf. 삼성이 첼시의 스폰서임을 알고 있는 사람은
삼성을 World Brand로 인식 → 구매 성향 높아
‘하나 SK 카드 day’ 개최
‘NATE day’ 개최 및 싸이월드 상품 출시
신세계 백화점과 공동 마케팅 실시
이마트와 공동프로모션 및 ‘이마트 day’ 개최
이마트 비비큐존 설치
최근, 한국GM과 스폰서십 체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