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첼시후원마케팅,스포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마케팅과 PR
2 스포츠 마케팅
3 삼성의 스포츠마케팅 – 첼시
4 유사사례
5 평가
본문내용
Point 2. 스포츠마케팅의 종류
스포츠 마케팅 (The marketing of sports)
스포츠 자체나 스포츠 관련 상품, 서비스에 대한 마케팅

스포츠를 이용한 마케팅 (The marketing with sports)
스포츠를 촉진수단으로 이용하는 마케팅 활동, 스포츠 스폰서십

Point 2. 스포츠마케팅의 목적과 기대효과
목적
1) 기업 - 기업 및 자사제품 홍보
2) 스포츠단체 - 재원확보
3) 매스미디어 - 시청률 제고

기대효과
1) 대중의 거부감 없는 광고 수용성
2) 글로벌한 마케팅
3)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첼시 스폰서쉽 사례로본 스포츠마케팅 전략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첼시 (3) 삼성 - 첼시 제휴 효과Ⅱ.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2. STP 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2) Price(3) Place(4) PromotionⅢ. 맺음말- 마케팅전략 제안Ⅰ. 들어가며1.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스포츠 마케팅이란 단어는 1978년 광고 시대(Advertising age)라는 잡지에서 당시 스포츠를 하나의 촉진 수단으로 사용하던 소비자, 산업 제품 그리고 서비스

  • 삼성의 스포츠 마케팅 분석
  • 삼성상회 설립) 창립자: 이병철 핵심 인물: 이건희(삼성전자 회장)이재용(삼성전자 부회장)최지성(삼성미래전략실 실장, 부회장)권오현(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 324조!세계 9위!글로벌 기업 삼성삼성성공사례실패사례분석삼성성공사례실패사례분석스포츠 마케팅 실패사례“상품은 초일류, 관리는 삼류”체계적이지 못한단타성 이벤트 행사삼성성공사례분석TOP(The Olympic Partner) ProgramIOC가 사업 분야별 대표기업을 선정후원 파트너

  • [마케팅] 삼성전자의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
  • 시장에서는 타 기업에 비교 할 수 없을 만큼 후진형 기업이었고, 굵직한 선진 기업들이 기술 및 세계 시장을 잠식해감에 따라 삼성이라는 기업뿐만 아니라, 넓게는 한국이라는 국가의 경제적 입지가 위기에 처했다는 판단 하에 현 삼성의 위치를 2류 기업이라 발언하고, 오래전부터 구상해왔던 선진형 기업 및 초일류 기업의 건설을 위한 포부를 비추게 된 것이다.2) 개혁의 내용이건희 회장은 자율경영 ․ 기술중시 ․ 인간존중이라는 세 가지 말로 요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1-1. 시장조사 목적과 비비고 선정이유2. 기업 개요 2-1. 기업 소개2-2. 연혁2-3. 기업 현황3. 진출국가 일반 개황 3-1. 유럽의 일반 개관3-2. 경제 정책과 경제 현황3-3. 양국간 경제협력 현황 및 전망3-4. 유럽의 국가 경쟁력과 리스크4. 유럽시장 진출 전략 4-1. 설문조사4-2. SWOT4-3. STP4-4. 4P4-5. 홍보 및 마케팅 전략(1) 유럽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 쿠킹클래스(2) UCC & SNS를 이용한 마케팅전략(3) 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노출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