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9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도입
2 산업분석
3 시장(소비자)분석
4 시장 세분화
5 쉐보레 마케팅 전략
6 경쟁사의 비교 분석
7 각사의 마케팅 전략 평가
8 마케팅 전략 제언
- 본문내용
-
1 도입
주제 선정 동기
- 최근, 소형차의 판매 점유율이 상승 하고 있는 추세
- 3대 소형차 경쟁 속에서 쉐보레 스파크의 전망이 가장 높게 평가되고 있음
- 쉐보레 스파크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쉐보레 스파크가 소형차로서 경쟁력 가짐
쉐보레 스파크의 전망성 및 경쟁력
2000cc 미만인 소형차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
주요 이슈
- 고유가와 경제 침체로 소형차 트랜드 형성
→ 세계적으로 소형차 점유율 늘어남
- 소형차의 강력한 시장 형성 가능성 높아짐
- 소형차 모델 중, 전망 높은 스파크를 쟁점화
→ 스파크 분석과 그에 따른 시장 연구
→ 남성과 여성의 차별적 마케팅 전략 성공
- 소형차 시장에서의 전략 제시 가능해짐
- 새로운 모델 소형차의 Adopt(최초구매)가
이루어지는 주요한 공략 예측 가능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