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5 / 2019.12.24
  • 9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도입
2 산업분석
3 시장(소비자)분석
4 시장 세분화
5 쉐보레 마케팅 전략
6 경쟁사의 비교 분석
7 각사의 마케팅 전략 평가
8 마케팅 전략 제언
본문내용
1 도입
주제 선정 동기
- 최근, 소형차의 판매 점유율이 상승 하고 있는 추세
- 3대 소형차 경쟁 속에서 쉐보레 스파크의 전망이 가장 높게 평가되고 있음
- 쉐보레 스파크의 차별화 마케팅 전략 → 쉐보레 스파크가 소형차로서 경쟁력 가짐

쉐보레 스파크의 전망성 및 경쟁력
2000cc 미만인 소형차에 대한 수요 증가 추세


주요 이슈
- 고유가와 경제 침체로 소형차 트랜드 형성

→ 세계적으로 소형차 점유율 늘어남


- 소형차의 강력한 시장 형성 가능성 높아짐


- 소형차 모델 중, 전망 높은 스파크를 쟁점화

→ 스파크 분석과 그에 따른 시장 연구
→ 남성과 여성의 차별적 마케팅 전략 성공

- 소형차 시장에서의 전략 제시 가능해짐

- 새로운 모델 소형차의 Adopt(최초구매)가
이루어지는 주요한 공략 예측 가능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