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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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품 소개
Introduction of the product

01. 선정이유 | Reason of the Adoption

02. 제품특징 | Feature of the product


기업 관점
Inside-out view

01. 목표 고객 | Target Client

02. 성공 요인 | Success Factor


소비자 관점
Outside-in view


01. 식사대용

02. 반찬

03. 조리법


결론
Conclusion


요약
summary



본문내용
조리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



제품에 첨가된 굴 소스가 제품 전체의 나트륨
함량을 높임


저칼로리에 먹기도 편함. 호기심, 관심을 가지고 구매가능


지속적인 구매가
이루어지지 어렵다.
장기간 식사 대용 어려움


전체적인 시장이 작으며 식사 대용 인식 부족하다.


“이왕이면 건강식품!” 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쯤
닭 가슴살 통조림을 구매해 볼 수 있음.

- 반찬으로 매번 참치를 먹던 사람이 호기심으로 구매 해 볼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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