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품 소개
Introduction of the product
01. 선정이유 | Reason of the Adoption
02. 제품특징 | Feature of the product
기업 관점
Inside-out view
01. 목표 고객 | Target Client
02. 성공 요인 | Success Factor
소비자 관점
Outside-in view
01. 식사대용
02. 반찬
03. 조리법
결론
Conclusion
요약
summary
- 본문내용
-
조리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
제품에 첨가된 굴 소스가 제품 전체의 나트륨
함량을 높임
저칼로리에 먹기도 편함. 호기심, 관심을 가지고 구매가능
지속적인 구매가
이루어지지 어렵다.
장기간 식사 대용 어려움
전체적인 시장이 작으며 식사 대용 인식 부족하다.
“이왕이면 건강식품!” 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쯤
닭 가슴살 통조림을 구매해 볼 수 있음.
- 반찬으로 매번 참치를 먹던 사람이 호기심으로 구매 해 볼 수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