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시칸치킨,멕시칸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6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ackground
Definition
Goal

Analysis
Market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Strategy
SWOT
Target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
Tone & Manner
Concept

Naming Strategy
Naming Direction
Naming Keyword
Naming Candidate
본문내용
Definition

맞벌이 부부의 증가, 주부들의 사회참여증가 등의 생활유형 변화로 소비와 경제력 향상
주 5일 근무확산, 젊은 소비 연령층의 증가, 인터넷홈쇼핑의 일반화

“외식 문화, 배달 음식 시장, 주거형 먹거리 시장의 확대”

Chicken(치킨)은 국내뿐 만이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간식 또는 주식으로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음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요인 분석 & 새로운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고객분석Ⅲ. STP 전략 (기존마케팅 전략)Segmentation-시장세분화Targeting-목표시장의 선택Positioning-경쟁적 위치 선정Ⅳ. Marketing Mix 전략-4P전략 + 서비스 전략(기존마케팅 전략)Price 가격전략Product 제품전략Place 유통전략Promotion촉진전략Ⅴ. 피자헛의 기존 마케팅 전략의 성과1. 최고의 시장점유율과 매출액2. 독보적인 브랜드 인지도3. 다양한 메뉴와 고객만족도Ⅵ. 새로운 전략 수립을 위한 SWOT분석Strengths –강점Weaknesses-약

  • [외식경영] 버거킹 프랜차이즈 성공전략
  • SWOT 분석과 우리가 다루고자하는 버거킹의 STP전략을 살펴보고자 한다.PART 3-1. 내외 환경분석 (SWOT)♪ 맥도날드의 경영환경 분석맥 도 날 드목 표정성적 목표: 햄버거 시장의 선두기업정량적 목표: 최고의 인지도와 우호적 이미지를 바탕으로 과감한 다점포 전략 추구강 점가격에 대한 가치(Value for money)매장 방문의 용이성(Convenience Leadership)마케팅 능력(Matketing capability)메뉴의 다양성체계적인 훈련 프로그램 실시 최고의 브랜드.인지도L.S.M.의

  • [마케팅전략] 비비큐 BBQ치킨
  • Best Believable Quality목차국내 치킨 시장프랜차이즈BBQ 소개SWOT(BBQ & 교촌치킨)STP (BBQ vs. 교촌치킨) 4P (BBQ vs. 교촌치킨)문제분석나아갈 방향전략적 대안결론프랜차이즈치킨일반치킨동부25 75동부국내 치킨 시장닭고기는 현재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애용하는 육류 중 한 가지(한국인의 육류 선호도 : 돼지:52.0% , 닭: 28.6%, 쇠고기: 15.4%, 기타 : 4%)국민1인당 닭고기 소비 1990년 4.0㎏에서 2000년 6.9Kg,2005년 8Kg증가추세 국내 치킨 시장 구조 & 규모 (2003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 국제마케팅 14조(주제 : BBQ의 인도시장 진출)순 서■ 제품소개 및 BBQ 소개 ․․․․․․․․․․ -1-■ 인도(India)소개 ․․․․․․․․․․․․․․ -2-■ SWOT분석 ․․․․․․․․․․․․․․ -5-◯ Strength ◯ Weakness ◯ Opportunity ◯ Threat ■ 경쟁업체분석 ․․․․․․․․․․․․․․ -8-◯ 국내치킨업계현황◯ KFC ◯ 맥도날드 ■ STP 분석 ․․․․․․․․․․․․․․ -9-◯ Segmentation◯ Targeting ◯ Positioning ■ BCG 매트릭스와 제품수명

  • [경영학] [마케팅조사]`버거킹`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Ⅰ. 서론 1. Burger King 선정 동기 Ⅱ. 본론 Burger King 소개 Burger King 개요Burger King 역사한국의 Burger King1)개요 2)기업문화 3)전략 4)연혁Burger King 제품 소개Burger King 서비스 전략 및 분석Burger King 의 차별화 전략(서비스전략)QCS추구(품질관리,위생관리, 서비스관리)SWOT분석STP분석마케팅 MIX(4P)브랜드 전략 커뮤니케이션 전략비교 분석버거킹,맥도날드,KFC,파파이스의 서비스 차이 버거킹과 경쟁 브랜드 맥도날드호주와 한국의 Burger KingⅢ . 결론Burg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