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Slim 닭가슴살 통조림의 인도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1.07 / 2019.01.07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제품소개
진출국가 현황
SWOT
STP
4P MIX
수출 전략
- 본문내용
-
하림의 세계화 노력(1)
<신공장 증설>
2013년, 전라북도, 익산시 그리고 하림은 2012년과 같은 컨셉을 적용한
총 1,680억원 규모의 식품가공 공장 증설
계획에 대한 MOU(양해각서) 체결
신공장은 최첨단의 제조기술 및 설비들이
들어서며 친환경적인 설계와 시공법 적용
꾸준한 투자로
차별화 및 글로벌화 노력
하림의 세계화 노력(2)
<닭고기 수출협의회 출범>
닭고기 수출업체들의 협의체가 출범함에 따라 수출에 탄력 기대
해외시장에서 공동마케팅, 과다 경쟁방지, 수출상품 품질 제고 등
현안사항을 해결하는 구심점 역할 수행할 것
특히 한류 붐이 지속되고 있는 지역이 늘어남에 따라 한국 식품에 대한
인기가 상승하면서 닭고기 수출도 크게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