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Slim 닭가슴살 통조림의 인도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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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제품소개
진출국가 현황
SWOT
STP
4P MIX
수출 전략
본문내용
하림의 세계화 노력(1)
<신공장 증설>

2013년, 전라북도, 익산시 그리고 하림은 2012년과 같은 컨셉을 적용한
총 1,680억원 규모의 식품가공 공장 증설
계획에 대한 MOU(양해각서) 체결

신공장은 최첨단의 제조기술 및 설비들이
들어서며 친환경적인 설계와 시공법 적용

꾸준한 투자로
차별화 및 글로벌화 노력

하림의 세계화 노력(2)
<닭고기 수출협의회 출범>

닭고기 수출업체들의 협의체가 출범함에 따라 수출에 탄력 기대
해외시장에서 공동마케팅, 과다 경쟁방지, 수출상품 품질 제고 등
현안사항을 해결하는 구심점 역할 수행할 것
특히 한류 붐이 지속되고 있는 지역이 늘어남에 따라 한국 식품에 대한
인기가 상승하면서 닭고기 수출도 크게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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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도, 아프리카, 호주 등에서 자람 (거의 모든음식에 사용)커리와 머스타드의 주원료. 심황의 주성분인 커큐민은 항염작용, 항산화작용이 높다.곡류형태의 밀을 가루로 만들어 사용참외 류, 대추 야자, 코코넛 야자, 바나나, 석류(pomegranates),라임 등을 식용라임은 레몬과 비슷한 시트르스에 속하는 과일이고 시큼한 맛이 강함.비린내 없에줌.향신제,조미료로 사용하는 과일들새 (indian jungle fowl)를 길들여 사용다양 음식을 만들었고, 오늘날 닭(chicken)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닭가슴살 형태의 line-up이 필요하며, 그에 맞는 다양한 조리법을 소비자에게 제시해 주어야 한다. 그러나,소비자 인식변화, line-up, Package 다양화로 한계점들을 극복 하기엔시간과 비용이 많이 든다! *제품 외 개선요소소비자 인식 부족!!광고부족!! (매체 & 판촉)유통망 부족!!Q&A*Dongguk University Principles of Marketing *요약summary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총정리 선정이유: 닭가슴살 소비의 증대, 닭가슴살 통조림이라는 새로운 시장

  • 하림 마케팅 전략
  • 닭 가슴살만 먹는대요” 닭 가슴살 연령별 구매량20대 35.5% -> 26%30대 35.5% -> 37%40대 18.8% -> 23.4%닭 가슴살 구매액 상승률20대 85%30대 164%40대 214%출처: 오픈마켓 옥션증가전략 Keyword3040 세대닭가슴살다이어트몸짱슬림한 바디라인마케팅 전략 Keyword건강한 식생활신뢰성 식품마케팅 전략 Superior 뛰어나고 quaLity 고급스러우며 Innovative 혁신적인 hariM 하림SLIM HARIM슬림하림마케팅 전략WB ProjectS 다이어리 Channe

  • [경영전략] ㈜하림 조사
  • 닭 가공품인 치킨의 가격은 제 자리를 지키던 상황이었습니다. 이런 상황을 지켜본 김홍국 회장은 닭을 직접 가공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습니다. 하림의 모토인 “애그리비즈니스”의 싹이 움트는 순간이었습니다. 84년부터 도계와 식품생산이 가능한 공장을 계획하여 86년도에 드디어 ㈜하림식품을 설립합니다. 18살 소년의 작은 황등농장이 축산 가공 시스템을 갖춘 통합 공장으로 거듭나게 된 것입니다.2. 하림의 도약(1986~1996)1) 본격적인 사업진출 :

  • [국제경영] 중국에 봉추찜닭 수출 마케팅
  • 전략 3.Place / 4.promotionPromotion ; 촉진 전략의 목표는 고객에게 자사제품을 효과적으로 전달찜닭에 대한 이미지 확립- 한류열풍을 이용하여 한국 전통 음식 홍보- 보양문화에 맞추어 각종 한약재를 이용한 건강한 이미지 구축- 시식회 개최로 타 문화에 대한 이질감 감소 및 흥미 유발- 전통문화 공연으로 고급화 및 관심 유발결 론국내의 인기를 발판삼아 우리나라와 음식문화가 비슷하고 시장 잠재력이 큰 중국을 선택하여 해외시장 진출 계획.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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