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자행동론] 소비자행동, 관광소비자 행동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소비자 행동
소비자 의사 구매 결정
관여도
소비자 구매의 결정과 관여도
2.관광소비자 행동
관광소비자 행동
관광소비자 행동론 구성요소
참고 문헌 및 출처
- 본문내용
-
소비자가 제품이나 서비스를 얻거나 구매하거나 혹은 처분할 때 취하는 행동
소비자가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탐색 구매 사용 처분하는 과정
상품이나 서비스 혹은 그와 관련된 마케팅에 대한 인간의 반응
상황적 관여도 : 소비자가 처한 상황에 따라 관여도가 달라지는 것
지속적 관여도 : 소비자가 꾸준히 관심을 가져왔던 제품에 대해서 높은 관여도를 보이는 것
반응적 관여도 : 상황적 관여도와 지속적 관여도가 서로 상호작용하여 이르는 결과
관광소비자행동론이란?
상품, 서비스, 체험을 선택하고 구매한 후 이용하는 관광객의 특성에 관한 연구
- 참고문헌
-
-관광자소비자행동 .박근수 백산출판사 2009
-소비자행동론 , 서성한, 박영사, 1991
-이애주, 관광지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세종대 박사학위논문, 1988
-관광객 행동론 , 장호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