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조선부산현황과 마케팅상품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5.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I. 서론
II. 본론
- 부산웨스틴조선 환경 및 경영분석 -
1. 개요
2. 경영이념
3. 웨스틴조선호텔의 성장성, 안전성, 수익성 분석
4. 기업 영업활동, 투자활동 상황 파악 분석
III. 문화예술 자원을 연계한 마케팅전략
1. 제안 마케팅 전략의 배경과 목적
2. 차별적 집중화 전략
3. 시장세분화 전략
IV. 결론
- 본문내용
-
I. 서론
시대에 따른 호텔은 기존의 쉴 곳을 제공하는 단순 숙박의 개념에서 벗어나 고객의 여러 측면의 서비스 만족도와 호텔의 이미지를 생각한다. 이같이 완성도 높은 호텔수익, 경영을 위해 국내 특급호텔들은 고객유치를 위한 IT사업, 비즈니스, 글로벌 투자 등 다양하고 변화하는 문화와 호텔요소의 결합으로 호텔 사업을 추진한다.
크고 별 분별력없는 시장에서 지역(국가)의 어떤 독특한 문화콘텐츠로 성공된 상품전략이 있는지 알아본다. 이에 많은 특급 호텔의 규모중 크지않은 규모지만 효율적 운영관리, 흑자를 내고있는 부산웨스틴조선호텔을 중심으로 자사수익을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상품 전략 연구를 한다.
- 참고문헌
-
V. 참고문헌 & 자료
금융감독원 http://dart.fss.or.kr
웨스틴조선서울 & 부산 http://www.echosunhotel.com/
신세계 그룹 http://www.shinsegaecorp.com/
조선호텔베이커리 http://www.chosunhotelbakery.com/
그 외 직접서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ola war
- 세무회계-부가가치세의 카드사 대리납부 제도의 실효성에 대해 논하시오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경영학] 스타벅스와 커피빈 분석
-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유통, 프렌차이즈, 경영, 마케팅, 소비자행동,판매촉진] 저관여 제품 유통업체 성공전략 성공사례
- [마케팅] 상권분석보고서: 삼청동 상권을 중심으로
- 합리정서행동치료의 주요개념과 상담과정, 상담기술에 대해 살펴보고자 한다.
- [경영] 맥도날드 기업사명
- 시장실패 정의와 원인분석 및 시장실패 사례분석과 해결방안 제시 - 시장실패 연구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