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이케아 전략적 보완점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4.05 / 2022.04.05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분석과 SWOT,STP분석 및 이케아 성공요인과 전략적 보완점 제시 레포트 입니다.

많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

2. 이케아 IKEA 성공요인

3. 이케아 IKEA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이케아 IKEA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이케아 IKEA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이케아의 전략적 보완점 제시

<참고문헌>
본문내용
1943년 스웨덴 출생의 농부아들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이케아 설립된 이케아는 주방가구, 사무용가구, 가정용 가구를 생산하는 모던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이 최대장점인 글로벌 기업이다.
아케아는“가격이 낮으면 품질이 좋지 않다.” 라는 선입견을 깨뜨리는데 성공한 기업 중 하나이며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수많은 나라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가구 업계의 맥도날도 라고도로 불리는 기업이다
이러한 이케아는 자체 브랜드와 특허 제품을 세계 각지에 보급하자라는 경영철학아래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특허 출원하는 방식을 견지해 오고 있다.
참고문헌
이케아 세상, BETH KOWITT
국내 가구산업의 친환경 전략에 관한 연구(부제: IKEA사례를 중심으로)” ,정채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IKEA 이케아 기업 핵심역량분석과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분석
  • IKEA마케팅연구-index-1. IKEA 이케아 기업소개2. 이케아 IKEA 성공요인3. 이케아 경쟁우위와 핵심역량4.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 (3) Opportunity(4) Threat5. 이케아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6. 이케아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Ingvar Kamprad가 창립한 스웨덴의 글로벌 가구기업인 이케아는 세련된 디자인과 DIY 방식,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해진 기업이다. 이케아의 경영철학은

  • 이케아 ikea 마케팅전략분석과 글로벌전략분석및 이케아 기업분석과 CRM분석및 이케아 현 문제점과 새로운 전략제안
  • 이케아를 떠올린 고객들이 군더더기 없는 단순하고 실용적임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DIY방식의 제품 / 저렴한 가격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조립함으로서 오는 원가절감으로 제품의 가격을 낮추는 효과를 내고 있으며, 이를 고객들에게 인지시킴 으로서 낮은 품질이 저렴한 가격의 원인이 아닌, 효과적인 원가절감이라는 성공적인 기업 이미지를 구축했다.2. 이케아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이케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가구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생

  • (IKEA 이케아 마케팅전략 PPT) 이케아 IKEA 기업소개와 성공요인, 이케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이케아 향후전략제언
  • 이케아마케팅사례1. 이케아 기업소개(1) 기업소개(2) 경영철학(3) 이케아의 성장과정2. 이케아 비지니스모델3. 이케아의 성공요인4. 이케아 3C분석(1) Company(2) Competitor(3) Customer5. 이케아의 경영전략(1) 디자인경영(2) 카달로그전략(3) SCM 도입전략(4) 차별화전략6. 이케아 SWOT분석7. 이케아 STP분석8.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9. 향후전략제언INDEX1. 이케아 기업소개1943년 잉바르 캄프라드에 의해 설립연 매출 40조원의

  • IKEA,이케아,기업분석,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및 젊은층STPPositioning1)비용절감2)셀프서비스3)고객친화형 이미지 구축4)카탈로그 마케팅5)핫도그 가격 전략Positioning mapSWOT 분석S(강점 Strength)W(약점 Weakness)1. 공급자와의 끈끈한 유대관계->고품질,합리적 제품 생산 원동력2. 교외위치로 인한 임대료절감3. 세계적인 유명세4. 규모의 경제실현5. 이케아만의 포장방식1. 낮은 수준의 고객서비스2. 지나친 원가절감3. DIY시장에 대한 한정된 인식4. 공급업체에 대한 높은 의존성5. 지역적 특성이나

  • 이케아 IKEA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과 이케아 중국시장에서의 미래전망연구
  • 마케팅전략< 목차 >1. 이케아 IKEA 기업소개(1) 이케아 브랜드소개(2) 이케아의 기업비전(3) 이케아의 매출현황(4) 이케아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2.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1) 유통 차별화전략(2) 상품 차별화전략(3) 디자인 차별화전략(4) 브랜드 차별화전략3. 중국 가구시장 분석(1) 중국의 가구시장현황(2) 중국시장 PEST 분석4. 이케아 중국진출 전략의 개요5. 이케아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STP전략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