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즈니스] 네오위즈 성공사례 -세이클럽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9.2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네오위즈 개요
네오위즈 연혁
네오위즈의 핵심사업
세이클럽의 네 가지 성공요인
세이클럽의 성장단계
세이클럽의 유료화 성공이유
결론
본문내용
세이클럽의 유료화 성공이유
기본환경의 최적화
유료 서비스를 전개하면서 범하기 쉬운 오류 가운데 하나가 돈받는 서비스만 최적화 하는 것이다. 그러나 기본(무료) 환경을 무시하고 유료 환경만 우선시하면 유.무료 회원 상호간의 커뮤니케이션 단절은 물론 미래의 지불고객도 잃게 된다. 그러나 세이클럽은 기본환경에 충실하였다.
가치평가를 사용자에게..
유료 서비스 전개방식은 크게 두가지로 하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유료로 제공하는 것이고 또 하나는 기존의 무료서비스를 전면 유료로 바꾸는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 사용자들이 후자에 크게 반발한다. 이에 세이클럽은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는 구매로 확인된다는 점을 잊지 않고 사용자 스스로가 가치있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전제하에 추가적인 아이템과 의류등을 유료서비스로 제공하였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너무 도식적이다.
  • dew***
    (2006.01.30 21:39:13)
회원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인터넷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구글 버즈의 출현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우선적으로 구글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과 최근 출시가 확대되고 있는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가진 사용자를 중심으로 빠른 속도로 채택될 것이다. 향후 구글이 성공적으로 SNS 시장에서 자리를 잡는다면 현재 상호 다른 오픈 소셜 플랫폼 전략을 펼치고 있는 페이스북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

  • [졸업][경영정보] 인터넷컨텐츠서비스의 유료화 성공전략 방안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이용자의 구매 편의도 고려해야 할 것이다. Ⅲ. 컨텐츠 유료화 사례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한 원클릭 페이(OneClick Pay)를 기반으로 고속망 사용자를 대상으로 분당 20원의 요금을 후불 방식으로 부과하는 원클릭 이게임즈 서비스에 나서, 서비스 한달 이후부터 하루 평균 350만 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캐릭터 꾸미기라는 전무후무한 아이템으로 유료화에 성공한 네오위즈 세이클럽은 유료 서비스에 돌입한 후 1월 3억6,300만원, 3월 11억5,300만원,

  • [인터넷비즈니스모델론, 전자상거래] 과거, 현재의 전자상거래 수익모델과 향후 예상되는 전자상거래 수익모델
  • 1. 서 론인터넷의 등장은 전자상거래라는 새로운 형태의 비즈니스를 낳게 되었고 이는 이른바 닷컴기업이라는 인터넷 기업들의 성공으로 이어졌다. 한국에서는 95년 이후, 다양한 형태의 인터넷 기업들이 성공과 실패를 경험하며 발전해 왔고 이는 향후 유비쿼터스 시대의 도래와 함께 새로운 형태로 진화할 기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2001년 닷컴기업의 몰락이라는 흐름 속에서도 몇몇 기업은 그들의 기반을 이어왔고 또한 더 큰 발전을 거듭해 왔다

  • [벤처기업] 네오위즈 기업분석
  • 인터넷자동접속프로그램’은 1998년 4월부터 본격 상용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내에 인터넷자동접속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였고 초고속성장을 거듭하였다. 이후 주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 최초 인터넷 커뮤니티 ‘세이클럽’을 상용하였고 초기 네오위즈가 세이클럽의 유료화 모델로 프리미엄 캐릭터 서비스를 한다고 했을 때 업계에서는 의심스러운 눈길을 보냈지만 프리미엄 캐릭터 서비스는 성공적인 유료 모델로 정착했고, 인터

  • 네오위즈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
  • 인터넷 포탈 랭킹순위 III. 맺 음 말I. 머 리 말97년 런칭 한 이후 7년에 접어든 인터넷 기업 네오위즈(www.neowiz.com)는 채팅 커뮤니티 기반 사이트인 세이클럽(www.sayclub.com)의 2000만 명의 User를 바탕으로 ONLINE IDENTITY를 최초 구현한 아바타를 제공함으로서 사이트 광고수익에 의존했던 기존 포털 사이트의 비즈니스 수익형태를 벗어나 새로운 수익창출모델을 선보이며 최초로 인터넷 아바타 시장 시대를 열었다.세이클럽의 인터넷 아바타 기반 수익모델은 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