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성공요인 실패요인/게임시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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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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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 례 ◎
1.게임 시장 현황
2.SONY-PLAY STATION2와 MS-X BOX
2-1.PLAY STATION2의 소개
2-2.PLAY STATION2의 성공 요인
2-3.MS-X BOX의 소개
2-4.MS-X BOX의 실패요인
2-5. PLAY STATION2, X BOX 비교
3.PLAYSTATION3와 X BOX360
3-1.PLAY STATION3
1) PLAY STATION3의 소개
2) PLAY STATION3의 SWOT 분석
3-2.X BOX360소개와 SWOT
1) X BOX360소개
2) X BOX360의 SWOT 분석
3-3.PLAY STATION3의 실패 요인
4.향후 전망
5. PLAY STATION3의 실패가 주는 교훈
6. 리눅스와 AT & T
6-1. 리눅스의 모바일OS시장 진입을 통한 사업 다각화
6-2. AT&T의 사업 다각화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1. 게임 시장 현황
세계 게임 시장은 2004년 254억 달러 규모에서 2005년 8.4% 성장한 약275억 달러 규모로 성장하였다. 또, 2009년까지 18.7%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지속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 규모에서는 콘솔게임이 2005년에 171억 달러에서 2009년 246억 달러로 시장의 주류를 형성하고 있으나, 온라인게임과 모바일 게임이 2009년까지의 연평균 성장률이 각각 42.%와 37.4%를 나타내고 있어 향후 게임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 참고문헌
-
문헌
삼성 경제 연구소(WWW.SERI.ORG)
파이낸셜 뉴스(WWW.FNNEWS.COM)
전자신문(WWW.ETIMESI.COM)
연합뉴스(WWW.YONHAPNEWS.CO.KR)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아이뉴스24(WWW.INEWS.COM)
매일 경제(WWW.MK.CO.KR)
게임 잡지"게임 스팟"(WWW.GAMESPOT.CO.KR)
게임 포털 사이트 "루리웹"(RULIWEB.EMPAS.COM)
AVING GLOBAL NEWS NET WORK(WWW.AVING.NET)
VG CHARTZ(VGCHARTZ.COM)
네이버 블로그(WWW.NAVER,COM)
구글(WWW,GOOGLE.CO.KR)
위키피디아(KO.WIKIDIA.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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