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비스 마케팅의 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30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마케팅 연구진행 과정
2.서비스 마케팅과 제품마케팅의 차이점
Case 1: 문화 마케팅

3.다양한 기준에 의한 서비스분류

4.서비스 마케팅 이해를 위한 새로운 삼각형
본문내용
서비스 운영 차원에 기초한 분류
유형성 수준에 기초한 분류
서비스가 실행되는 동안의 고객-종업원의 상태를 기초로 한 분류
포괄적 분류
서비스 효용에 따른 분류
고객가치 전달방식에 의한 분류
통계청 ‘한국표준산업분류’에 의한 분류


배 우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
청 중 고 객
무 대 서비스 환경
공 연 서비스 제공과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비영리조직경영] 병원 서비스마케팅
  • 마케팅을 도입할 수 밖에 없게 된 병원 조직에 중점을 맞추어 진행하도록 한다. 근래 의료보험조합의 통합, 의약분업, 신용카드 수납, 진료비 심사제, 선택 진료제 등 여러 가지 주변 환경들의 변화에 따른 압박과 늘어나는 대형병원과의 경쟁화 등 외적 압박이 심각해 졌다. 반면 국민들은 현재의 의료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고 보다 나은 시설에서 보다 나은 진료를 받기를 요구하고 있으며, 병원은 환자만족을 위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

  • 롯데백화점VS신세계백화점 서비스마케팅비교분석
  • 서비스 마케팅 비교분석롯데∙신세계I. 들어가며II. 서비스마케팅 분석1. 인터뷰2. 설문조사1) 설문조사 분석2) 설문조사 부족했던 점 및 보완점3. 현장방문1) 입점 브랜드2) 매장 구조 및 진열3) 고객 편의 시설III. 마치며 I. 들어가며서비스 산업은 21세기 지식정보화 사회에 접어들면서 그 가치와 중요성이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산업 중에 하나이다. 또한 치열한 마케팅의 현장에서 감성 마케팅과 체험 마케팅 등의 감각적인 영역의 마케팅이 새

  • [그레이스백화점][백화점][그레이스백화점 연혁][그레이스백화점 위치]그레이스백화점의 연혁, 그레이스백화점의 위치, 그레이스백화점의 모습, 그레이스백화점의 인사관리, 그레이스백화점의 서비스마케팅 분석
  • 마케팅 분석Ⅰ. 서론Ⅱ. 그레이스백화점의 연혁Ⅲ. 그레이스백화점의 위치와 모습1. 위치2. 그레이스 백화점의 모습Ⅳ. 그레이스백화점의 인사관리Ⅴ. 그레이스백화점의 서비스마케팅1. 성공요인1) 적절한 입지 선정2) 효과적인 판촉 전략3) 소비자 밀착형 가격 및 제품전략2. 그레이스백화점이 안고 있는 문제점1) 새로운 경쟁 업체의 등장2) 유통업계 구조 개편 움직임3) 신규업체로서의 미흡한 기반Ⅵ.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지방 양대 백화

  • [서비스마케팅] Credit Suisse 사례
  • 구조조정으로 연결되었다. UBS의 무기는 전략이나 차별화가 아니라 오직 커다란 덩치였을 뿐이다.④ 기타 경쟁자주립은행은 저금리대출(물론 법에 의해 예대마진을 낮게 책정해야 했지만, 이점을 마케팅에 활용했을 것으로 생각됨)을 내세우며 대형은행들보다 개별적인 서비스를 더 잘 제공하고 또 지역사회에 투자한다고 인식하도록 했다. 때문에 대형은행들이 주지 못하는 그것을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비록 혁신을 위한 투자는 힘들지만 자신들

  •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분석과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와 비즈니스 모델 및 시사점 PPT
  • 에어비앤비마케팅발표1. 에어비앤비 소개2.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3.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모델4. 산업구조분석5. 에어비앤비 서비스 이용방법6.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연구(1) 서비스마케팅(2) SNS마케팅(3) 페르소나 마케팅(4) 내부마케팅(5) 커뮤니케이션 전략(6) 포지셔닝 전략7. 시사점1. 에어비앤비 소개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의 민박 및 홈스테이와 같은 숙소공급자와 수요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으로서 유휴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