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분석과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와 비즈니스 모델 및 시사점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12.10 / 2021.12.10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분석과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와 비즈니스 모델 및 시사점 PPT 발표자료입니다.

정성을다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이 레포트가 구매하시는 모든분들께 좋은 참고자료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만점받았습니다.
목차
1. 에어비앤비 소개

2.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

3.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모델

4. 산업구조분석

5. 에어비앤비 서비스 이용방법

6. 에어비앤비 마케팅전략 연구
(1) 서비스마케팅
(2) SNS마케팅
(3) 페르소나 마케팅
(4) 내부마케팅
(5) 커뮤니케이션 전략
(6) 포지셔닝 전략

7.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의 민박 및 홈스테이와 같은 숙소공급자와 수요자를 연결하는 온라인 중개 플랫폼으로서 유휴공간을 여행객에게 숙박공간으로 공유하는 서비스.
에어비앤비는 공간이나 제품 및 서비스 등을 타인과 나누어 사용하는 공유의 개념을 IT플랫폼 기반으로 하여 사업화한 모델로서 세계적인 공유경제 흐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
참고문헌
공유경제 비즈니스 사례 분석 및 시사점, 산업분석부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김희진, 최병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플랫폼 전략 사례 분석 ? 제조기업(폭스바겐, 네스트 랩스, GE, 테슬라) 중심으로
  • 서비스가 융합되어 소비자에게 복합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매우 중요한 경쟁 요소가 될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고, 왜 구매하는지에 대한 가치를 파악하여 소비자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여야 한다. 제품 판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사후 서비스 모델 구축이 중요하다 플랫폼의 지속성을 위해서는 가치 있는 플랫폼 발굴과 참여자에 대한 인센티브 제공이 중요하다. * 참고자료윤상진,

  • 제4차산업혁명에 따른 문제점과 현황 및 향후 전망0K
  • 전략을 선제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또한 사물인터넷(IoT) 및 클라우드 등 ‘초연결성’에 기반을 둔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O2O(Online to Offline) O2O(Online to Offline)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여 고객에게 편리하고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비즈니스를 총칭등 새로운 ‘스마트 비즈니스 모델’이 등장할 것이다. 공유경제(Sharing Economy) 공유경제는 하버드 대학의 교수인 로렌스 레식(Lawrence Lesig)이 ‘Remix(2008)’이라는 책에서 처음

  • 공유경제의 사례, 문제점 및 발전과제
  • 서비스를 저렴한 거래비용으로 이용 할 수 있고, 일자리 및 비즈니스창출을 기대 할 수 있다. 자본주의의 기존 전통적 시장체재에서의 경제적 가치는 빈곤층 또는 소외계층 해소와는 달리 중산층 축소와 슈퍼리치를 탄생시켜 부가 부를 창출하는 논리로서 기업 또는 개인의 경쟁력을 높여 이윤 창출 하였다. 예술 또한 기존의 전통적인 예술시장에서 작품이 잘 팔리거나 돈이 많거나 돈을 잘 버는 예술가들 위주로 경제적 이윤을 획득 할 수 있었던 반면

  • 경남대 싸강 비즈니스모델개발 기말고사 자료
  • 및 서비스 예약(2) 기업과 기업 간 거래(business-to-business : B2B)-완제품, 원재료, 부품의 구매 및 판매-기업과 금융기관 또는 금융기관 간에 전자자금이체-기업과 기업 간의 문서발주(3) 기업과 정부 간의 거래 3. E-비즈니스의 창업절차1) e비즈니스 사업계획(1) 사업아이템의 선정(2) 사업성분석(3) 경쟁력분석(4) 사업계획서 작성2) e비즈니스시스템 구성(1) 네트워크(2) 하드웨어(3) 소프트웨어(4) 기타 필요 시스템3) e-비즈니스 운영(1) 결제방법-무

  • 에어비앤비 성장스토리와 SWOT분석 및 업계에 미친영향분석과 에어비앤비 경영전략분석과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제시
  • 에어비앤비경영전략주제숙박공유 서비스기업 에어비앤비의 성공스토리와 경쟁우위,비지니스모델과 업계에 미친영향에 대해 분석하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에어비앤비의 SWOT분석과 경영전략에대해 연구해보고 에어비앤비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서술하시오.INDEX1. 에어비앤비 기업소개2. 에어비앤비 기업 성장스토리3. 에어비앤비 성공요인4. 에어비앤비 서비스 경쟁우위5. 에어비앤비 비즈니스모델6. 에어비앤비가 숙박업계에 미친영향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