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natuur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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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대충짜집기한 자료가아니라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Situation Analysis
-기업소개
제품
기타
과거 AD
현재 AD

-시장분석

-경쟁사분석
배스킨
하겐다즈

-소비자분석

creative concept
-컨셉 도출
-슬로건

Creative strategy
-전략
-집중 할 사이트
-스마트폰에집중
-TV광고
-인터넷배너 광고
-라디오 광고
-버스옥외광고
-지하철옥외광고
본문내용
김승임(여/23세)
레몬 맛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레몬 자체 맛이 너무 강해서 달콤한 맛이 덜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근데 초코 맛을 먹어보니까 초코가 씹히면서 초코 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게, 또 색다른 매력이 느껴지더라고요. 나뚜루의 새로운 매력을 깨닫게 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품 종류를 살펴봤죠. 알고 보니까 테마 별로 맛이 다르더라고요. 제 주위 친구들은 워낙 나뚜루 하면 녹차 아이스크림 밖에 떠오르지 않다 보니 나뚜루가 맛있다는 생각을 잘 하지 않던데요. 제가 테마 별 맛을 접해보고, 친구들에게 알려주니 이젠 친구들도 맛있다고 즐겨 찾는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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