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나뚜루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외부환경분석
-타겟분석
-경쟁자 분석
-내부분석
           
   2. 환경분석을 통해 발견되는 문제점과 시장기회 도출
   3. 컨셉    도출
4. 마케팅 목표 & 전략
- 단기 전략목표
   -장기 전략목표
   - 마케팅 믹스별 목표 & 전략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환경분석
아이스크림 소비의 사회문화적 환경

-아이스크림 르네상스 시대
-맛의 취향의변화+ 매장 디자인의 변화

식생활의 변화
+
평균소득의 증가 디저트소비증가!

-난방시설 보급 겨울에도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에 영향을 끼치는 트렌드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 발전

블랙푸드열풍
이너뷰티
프리미엄제품중심현상 심화
웰빙열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기획론] 인사이드아웃(inside-out) 광고기획
  • 전략을 수립한다.- 각 매체에 대한 구체적 스케줄과 예산을 제시한다.7) 평가- 광고 캠페인을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를 정확히 설명한다.8) 기타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이나 제안사항- 요즘에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증가하였다. 그에 따라 필요한 제안사항을 제시한다.9) 결론- 광고주나 경영진으로 하여금 광고 기획서를 승인하도록 한다.8. 광고 사례8.1. 제품 특성을 강조한 것. 8.1.1 자사 제품의 특성 알려주기① 나뚜루04년 3

  • 콜드스톤(Cold Stone) 광고기획서
  • 나뚜루 등 대기업과 전문 브랜드 이미지가 강한 프리미엄 제품들이 시장의 70%를 차지100% 천연원료 자연산 아이스크림 순수 토종브랜드98년부터 사업을 시작해 지난해 직영점 6개와 가맹점 71개를 운영1백억원의 매출. 2000년 80억원에 비해 약 25% 성장전년대비 50% 성장한 1백5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점포를 확장해나갈 방침- 아이스크림 업계 1위적극적인 광고를 통한 제품과 광고가 연계된 마케팅 전략지난해 가맹점 4백90개, 직영점 34개 점포로 총 5

  • Natuur 분석 및 전략,나뚜루,나뚜루마케팅,나뚜루마케팅전략,Natuur마케팅,나뚜루분석.아이스크림마케팅,아이스크림시장
  • 마케팅전략다양한 판촉행사멤버십제도분석경쟁자분석3C - COMPETITOR만족도 1위SWOT100%천연 원료무색소 아이스크림매출의 지속적인 성장세낮은 접근성아이스크림 종류 부족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의 성장WELL-BEING TREND끊임없는 경쟁사 등장분석SWOTSWOT아이스크림 전문점 선택기준 나뚜루 선호도나뚜루 아이스크림의 천연원료 사용 인지도분석소비자분석3C - CONSUMER맛건강보통Well-Being 시장 선점으로 매출액 증가매출액 목표- 2년

  • [마케팅] 기아자동차 모닝 마케팅전략기획서
  • 마케팅 전략4월부터 ‘피칸토’라는 모델명으로 슬로바키아에 진출, 현지 공장을 설립슬로바키아를 생산 거점으로 터키에도 공장을 설립하여 글로벌 연구 개발(R&D)네트워크 구축작업을 마무리기아자동차는 작년 8월, 유럽 18개국에서 사상 최초로 시장점유율 1%를 달성하는 등의 인지도 상승 올해 유럽연합(EU)에서의 판매 목표량은 전년보다 62.8%늘어난 25만 5000대 국내 시장 전략모닝의 시장 입지 경 승용차 (800cc미만)중형 승용차 (2000cc이상)준

  • [마케팅전략기획서] 클래식 스쿠터 오토바이 마케팅기획서
  • 마케팅 전략 기획서< 목차 >(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 분석(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1)클래식 스쿠터 제품선정 동기(2)클래식 스쿠터 및 이륜차 시장 분석(3)제품/자사 분석 및 설문(4)마케팅 기본 방향 및 홍보전략(5)마케팅 문제점 및 해결방안 모색(1)클래식 스쿠터 제품 선정??쥬드 125 제품만으로의 마케팅 한계->>제품보다 제품 종류브랜드로 마케팅 기획/접근제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