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natuur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4.0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안암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레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8명의 조원들과 도서관에서 서적들을보며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와 중복되는내용이 없습니다

과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아이스크림 시장 규모

나뚜루의 시장 진입 배경

자사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WOT분석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시장의 지각도

경쟁사 분석 - 배스킨 라빈스

소비 트렌드

Segmentation
Target Audience
Positioning

Concept

Price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은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고 따라서 많은 수요를 창출하고 있음
롯데제과는 다년간의 아이스크림 생산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순수 국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인 나뚜루를 3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통해 출시
나뚜루는 천연재료와 철저한 유통관리를 통한 제품의 품질우위를 통해 시장에 진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목차서 론◑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Natuur본 론Ⅰ. 제품 전략◑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배스킨라빈스◐ 나뚜루Ⅱ. 가격 전략◑ 배스킨라빈스 :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나뚜루Ⅲ. 유통 전략◑ 베스킨라빈스◐ 나뚜루Ⅳ. 촉진 전략◑ 배스킨라빈스 초기의 광고 판매촉진◐ 나뚜루 컨

  • COLD STONE 콜드스톤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콜드스톤 마케팅 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새로운 전략제안 PPT
  •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거디의 생각Cold Stone이란? True Story1. 우리나라 소비자의 욕구에 대한 사전조사를 통해 아이스크림 맛 자체의 다양성 개발Cf. 액화질소시스템 도입 (신선함 + 위생적 + 볼거리 제공 = 프리미엄↑)04. 새로운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거디의 생각Cold Stone이란? True Story2. 높은 인지도와 고급 이미지를 가진 스타캐스팅을 통한 스타마케팅 홍보04. 새로운 전략제안Cold Stone’s ● ● ●허디거디의 생각Cold Stone이

  • [마케팅] 나뚜루의 전략분석
  • 나뚜루는 출시한지 8년째이지만 아직 낮은 Brand 이미지로 인해 시장점유율은 낮은 수준이다. 따라서 나뚜루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 기획을 통해 시장을 공략한다면 성장 가능성이 큰 것으로 보이면 현재 시점이 어느때보다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수행해야할 시기로 판단되어 나뚜루 Brand를 선택하게 되었다.시장 분석업계경쟁구조롯데제과-86년부터 줄곧 시장 1위 선점(39%)롯데삼강-국내 최초의 현대적 아이스크림생산(17%)해태(22%)빙그레(

  • [마케팅] 나뚜루 Natuur 마케팅분석
  • Natuur 목차나뚜루란?1.전사적 경영방침2.시장동향 및 전망1) 아이스크림 전체적 시장 동향 2) 아이스크림 총 시장3.환경 분석1) 경쟁적 환경2) 소비자 환경4.SWOT 분석1) Strengths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BCG 모델을 통한 분석6.STP 과정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4P MIX 분석과 향후 전략1) Product 분석 및 전략2) Price 분석 및 전략3) Place 분석 및 전략4) Promotion 분석 및 전략8.맺음말나뚜루란?Natuur는 자연을 뜻하는 Nature에서 비롯된 조어

  • [마케팅] 나뚜루 Natuur 마케팅분석
  • 마케팅을 펼친다면, 국민의식이 강한 우리나라 사람에겐 기대 이상의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임8. 맺음말- 나뚜루에 대해 분석해 본 결과, 원재료 또는 제조공법으로 볼때 다른 외국 브랜드에 비해 확실한 경쟁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이라 판단된다. 또한 롯데제과의 자 브랜드라는 점은 유통 측면만 보더라도 엄청난 강점으로 작용할 수 있다.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로서, 마케팅, 점포수 등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좀 더 공격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