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마케팅과 캠페인(유구천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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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웅진코웨이 사회공헌 심벌마크와 슬로건
공익마케팅의 목적
사회 공헌 활동
공익마케팅-유구천 살리기 CF
공익마케팅의 목적
유구천 살리기-유구천의 과거
공익마케팅 - 유구천 살리기 캠페인
주요 추진 실적
캠페인의 진행내용-PR
캠페인의 진행내용- 다큐멘터리 연계 부분
공익 마케팅 성과 - 설문
공익마케팅 성과
광고이면의 다른 모습
수질개선 공익마케팅 사례
우리들의 평가
본문내용
유구천 생태복원 보고를 다룬 다큐멘터리 형식의 광고.

웅진코웨이의 처음 기업 PR광고.

“과거의 추억과 고향을 살린 것”
시청자의 향수 자극.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정신이 녹아있다”는 호평.




1. 웅진코웨이의 유구천CF를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2. 광고를 보신적이 있다면, 보신후에 웅진코웨이에 대한 이미지는 어떻게 변화하였습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변화없다 ⓖ기타

3.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다같은 정수기 ⓖ기타

4.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을 구입할 의향을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5. 이 광고 외에 떠오르는 다 정수기 회사의 광고나 마케팅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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