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마케팅과 캠페인(유구천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14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웅진코웨이 사회공헌 심벌마크와 슬로건
공익마케팅의 목적
사회 공헌 활동
공익마케팅-유구천 살리기 CF
공익마케팅의 목적
유구천 살리기-유구천의 과거
공익마케팅 - 유구천 살리기 캠페인
주요 추진 실적
캠페인의 진행내용-PR
캠페인의 진행내용- 다큐멘터리 연계 부분
공익 마케팅 성과 - 설문
공익마케팅 성과
광고이면의 다른 모습
수질개선 공익마케팅 사례
우리들의 평가
- 본문내용
-
유구천 생태복원 보고를 다룬 다큐멘터리 형식의 광고.
웅진코웨이의 처음 기업 PR광고.
“과거의 추억과 고향을 살린 것”
시청자의 향수 자극.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는 따뜻한 기업정신이 녹아있다”는 호평.
1. 웅진코웨이의 유구천CF를 보신적이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2. 광고를 보신적이 있다면, 보신후에 웅진코웨이에 대한 이미지는 어떻게 변화하였습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변화없다 ⓖ기타
3.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중복체크가능)
ⓐ 친밀함 ⓑ 깨끗함 ⓒ 신뢰감 ⓓ 딱딱함 ⓔ 이질감 ⓕ 다같은 정수기 ⓖ기타
4. 웅진코웨이 제품(정수기)을 구입할 의향을 있으십니까?
ⓐ 예 ⓑ 아니오
5. 이 광고 외에 떠오르는 다 정수기 회사의 광고나 마케팅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POSCO 포스코 사회적책임완수위한 윤리경영사례분석
- 경쟁사 분석을 통한 자사의 경쟁력 방안
- CJ CGV 기업분석과 CGV 마케팅 4P,SWOT,STP전략분석및 CGV 경쟁사전략(롯데시네마,메가박스)과 비교분석 PPT레포트
- 도브 Dove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도브 마케팅과 광고전략 연구 - 도브 한국시장 전략연구 레포트
- [국제무역론] 생산요소의 국제이동
- CHIP4 추진배경 및 가입에 따른 문제점 [CHIP4,반도체,CHIP,시스템반도체,미중]
- [경영전략] 넥센타이어의 기업전략 분석
- 타이어산업분석 -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중심
- 아로나민 골드 광고기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