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 웅진 코웨이 사례를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이란?
2.사례 선정 이유
3.웅진 코웨이 소개
4.기업 사회 공헌 활동 사례
5.기업 사회 공헌 마케팅 전략
6.평가
7.총평 및 제언
본문내용

주요 지원 대상

► 공동체 (예, 예술, 건강, 교육 관련…)
► 다양성 (예, 인종, 여성 평등, 가족, 장애인…)
► 근로 (예, 근로환경, 고용안정, 이익공유…)
► 환경 (예, 환경보존, 무공해, 동물보호…)
► 국제사회 (예, 인권, 기아, 아동…)
► 윤리 (예, 제품 안전, 공정 거래, 투명성…)


정수기

4개 정수기 제품에 대해 탄소성적표지 인증 받음
기존 모델에 비해 생활용수 배출량 50% 절감

비데

1W 미만의 업계 최저 대기전력 구현

공기 청정기

신제품 대기전력을 1W/h이하로 낮춤
웅진 케어스 AP-1207은 대기전력을 기존 제품에 비해 2.7W/h 줄여 연간 7,884kg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웅진 코웨이를 통해 본 감성마케팅
  • 웅진 코웨이는 카테고리 본질이자, 자신들이 반드시 소유, 관리해야 할 핵심인 정수라는 개념이생명이 마십니다. 캠페인의 연속성 상에서 어떻게 발전, 확장될 수 있는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더 이상 Product 브랜드의 모습으로만 기억되고 싶지 않았던 듯,하천 수질보호, 관리라는 요즘엔 누구나 하는 사회적 활동이란 생각으로 자칫 skip 할 수 있었던 기업 활동의 Fact를, 웅진코웨이와 제일기획은 Socio 브랜드로, 웅진 코웨이를 발전시키는 Wow Fac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공헌하였습니다. -Texas 잠을 자려고 누워서도 영어로 머리속에서 정신없이 말을 하다 잠이 들 정도로 언어의 장벽을 극복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항상 최선의 것을 투자하였습니다. 마케팅 노력과 철저한 브랜드 관리 등 미국 기업에 대하여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많은 것을 직접 보고 느끼고 많은 도전을 받았던 시간이였습니다. 하고 싶은 일 & 먼 훗날 나의 모습 - 맡은 분야의 프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이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기업 사무직)9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업 관리/마케팅 홍보)9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중소기업사무직)9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간호사)10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학원 강사)10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메이크업강사)10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광고업체)103.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한진)10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 행정사무직)10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총무 / 비서)10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은행사무직)107. 자기소개서 작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마케팅원론] 웅진룰루비데 마케팅전략
  • 마케팅 지식정보의 제공3. 운영방법  오프라인 모임 개최(월 1회) 룰루 마케팅 스쿨 웹페이지 활용을 통한 정보 전달4. 기대효과 : 전략적 기업 이미지 제고 잠재적 충성고객확보 창의적 아이디어 수집MarketingLibraryMarketingAcropolis풍부한 마케팅 D/B구축을 통한 지식공유의 장 마련현재 이슈화 되는 마케팅 주제에 대한 의견 제시 및 토론의 장 마련 (On/Off-Line)마케팅 우수기업으로서의 기업인지도 제고◈ 결론웅진 코웨이의 비데제품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